수능망쳤다 하는 사람한테
글쓴이
- 2012.11.08. 19:11
- 1514
어떤말로 위로하나요?
경험상 결과 나와봐야안다... 너만 못친게 아니다. 이런말은 귀에 들어오지도 않던데....
경험상 결과 나와봐야안다... 너만 못친게 아니다. 이런말은 귀에 들어오지도 않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진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말로도 그 당사자의 기분을 위로하기는 힘들듯.
하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스스로 알게 될건데... 내가 고작 저런거에 힘들어했구나
누구에게나 지금 당장 자신에게 닥친 일이 가장 힘들게 느껴지는건 당연하겠지만
하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스스로 알게 될건데... 내가 고작 저런거에 힘들어했구나
누구에게나 지금 당장 자신에게 닥친 일이 가장 힘들게 느껴지는건 당연하겠지만
0
0
까다로운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 너 망친거 맞다" 라고 말해서
현실을 빨리 보게하고,
그뒤를 생각허눈게 좋지않을까요?
현실을 빨리 보게하고,
그뒤를 생각허눈게 좋지않을까요?
0
0
청아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제 친구를 다독거려주며 마야 나를 외치다 들려줬는데 그 친구 울었음 감동받아서.....
0
0
냉정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만히 내버려두는게 좋아요
0
0
냉정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로하려고 다른말 하지 마시고 그저 수고했다고만 해주세요
0
0
황송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라조 - 형.mp3
0
0
황송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꽝꽝나무
삶이란 시련과 같은 말이야
고개좀 들고 어깨펴 짜샤
형도 그랬단다 죽고 싶었지만
견뎌보니 괜찮더라
마음껏 울어라 억지로 버텨라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뜰테니
바람이 널 흔들고 소나기 널 적셔도
살아야 갚지 않겠니
* 더 울어라 젊은 인생아
져도 괜찮아 넘어지면 어때
살다보면 살아가다 보면
웃고 떠들며 이날을 넌 추억할테니
세상에 혼자라 느낄테지
그마음 형도 다 알아 짜샤
사람을 믿었고 사람을 잃어버린자
어찌 너뿐이랴
마음껏 울어라 억지로 버텨라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뜰테니
* 더 울어라 젊은 인생아
져도 괜찮아 넘어지면 어때
살다보면 살아가다 보면
웃고 떠들며 이날을 넌 추억할테니
세상이 널 뒤통수 쳐도
소주 한잔에 다 걷어내버려
부딪히고 실컷 깨지면서
살면 그게 인생 다야
넌 멋진놈이야
고개좀 들고 어깨펴 짜샤
형도 그랬단다 죽고 싶었지만
견뎌보니 괜찮더라
마음껏 울어라 억지로 버텨라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뜰테니
바람이 널 흔들고 소나기 널 적셔도
살아야 갚지 않겠니
* 더 울어라 젊은 인생아
져도 괜찮아 넘어지면 어때
살다보면 살아가다 보면
웃고 떠들며 이날을 넌 추억할테니
세상에 혼자라 느낄테지
그마음 형도 다 알아 짜샤
사람을 믿었고 사람을 잃어버린자
어찌 너뿐이랴
마음껏 울어라 억지로 버텨라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뜰테니
* 더 울어라 젊은 인생아
져도 괜찮아 넘어지면 어때
살다보면 살아가다 보면
웃고 떠들며 이날을 넌 추억할테니
세상이 널 뒤통수 쳐도
소주 한잔에 다 걷어내버려
부딪히고 실컷 깨지면서
살면 그게 인생 다야
넌 멋진놈이야
0
0
황송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까짓거 일년 더하면 되지
0
0
적절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깜찍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떤말로위로가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