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님들 졸업 질문요~
글쓴이
- 2012.11.08. 19:20
- 1150
제가 지금 사학년 이학기인데
계절로 실컴 하나 들어야 졸업이거든요.
근데 만약 취직 확정되면..
1월 3일부터 연수가는데..
계절이 17일까지인가 하더라구요..
시험은 치러온다 치면 교수가 너그러이 이해해줄까요?ㅠ
계절로 실컴 하나 들어야 졸업이거든요.
근데 만약 취직 확정되면..
1월 3일부터 연수가는데..
계절이 17일까지인가 하더라구요..
시험은 치러온다 치면 교수가 너그러이 이해해줄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재량일거같네요. 봐주면좋겠네요
0
0
슬픈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털도깨비바늘
아 그렇군요 ..위기네요 ㄷ ㄷ 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 안되면 따로 시험치게 빌어보는건 안될려나요
0
0
슬픈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털도깨비바늘
그렇겠죠..ㅠ 일단 교수를 잘만나야 ..흑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실컴한개만 남으신거면 왠만하면 다 해주실거라고봐요. 힘내세요
0
0
슬픈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털도깨비바늘
예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확정되길바래요^^
0
0
깔끔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하시길~ㅎㅎ
0
0
발랄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