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파크 헬스장 어디로 도망갔나요?
글쓴이
- 2012.11.08. 19:28
- 2763
부산대 지하철역 앞, 4층에 있던 스카이파크 헬스장 어디로 도망간건가요?
이번주 월요일에 운동하러 갔더니, 불 다 꺼져있고
사정이 있어서 문 닫았다면서 아직 기간이 남으신 회원은 나중에 연락을 통해 환불해주겠다는
벽보만 달랑 붙어있네요....
저번에 듣기로는 이전한다는 말은 들었는데,, 이렇게 그냥 문을 닫아 버릴 줄은 몰랐네요...
기간 안끝난거야 나중에 환불해준다 쳐도
운동할 때 쓰던 운동화랑 물통이랑 샤워도구는 어쩌라는건지...
사전에 미리 연락주고 환불이랑 물품 찾아 가게 해줘야 되는게 아닌가요??!!
아무튼,,, 스카이파크 헬스장에 대한 정보를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좀 달아주세요....
답답하네요... 연락할 방법도 없고..
헬프미~
권한이 없습니다.
먹튀인가요...
0
0
코피나는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대박
0
0
태연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튀네요;;
0
0
납작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학교 밑에 볼링장있는 빌딩으로 11월중순쯤 새로오픈한다던뎅
0
0
침착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댓글 보니 다행이 먹튀는 아닌듯...!
0
0
착잡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으로 거긴 절대 안가야겠다. ㅡㅡ
네이버 검색도배에도 불구하고 비좁아서 안갔었는데
네이버 검색도배에도 불구하고 비좁아서 안갔었는데
0
0
답답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냉정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