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서명하는 애들 대처법

글쓴이
  • 2012.11.08. 20:20
  • 1559

진짜 싫다.

 

정문 앞에서 상대로 수업가는데,  안그래도 늦어서 10분내에 걸어가야하는데

 

끝까지 잡고 서명해라고 하네...

 

 "저 지금 수업이 있어서..."

 

하고 지나치는데,

 

"서명하는데 얼마 안걸려요."

 

적어도 그 논리와 근거가 타당하고 옳다는 생각이 들어야 서명을 하지....

 

서명하는데는 얼마 안걸리지만 그런 말 하길래 할 필요도 없겠다 싶어서 계속 걸어감

 

남자가 끝까지 귀찮게 하길래 종교나 물건파는 사람인줄 알았네....

 

짜증나서 화내니까 어이없는 표정하고 놔주는데,

 

한 대 때리고 싶었지만 내가 찌질이라서 그냥 참았음

 

 

 

안그래도 호구상이라 종교 폰 서명 등등 정말 자주 잡히는데

 

이런 것들 대처하는 좋은 방법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참혹한 병아리난초 12.11.08. 20:21
전 그냥 죄송요 하고 가버리는데...
0 0
깜찍한 홍가시나무 12.11.08. 20:23
제가 서명을 왜해야되는데요? 저한테는 이득될게 없는데
따지고 들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8. 20:24
깜찍한 홍가시나무
그랬더니 뭐, 민주주의를 위해서니, 사회를 위해서니, 공익을 위해서니, 이런 말을 계속하더군요 ㅡㅡ;;
0 0
깜찍한 홍가시나무 12.11.08. 20:31
글쓴이
내 가치관하고 다르고 이런데 관련되고싶지 않다고 따져야대염
0 0
억울한 산부추 12.11.08. 20:33
글쓴이
민주주의는 무슨 개소리하고있네 ㅋㅋㅋㅋ동문서답아닌가요 ㅋㅋㅋㅋ좋은건 다가져다 부치네요 ㅋㅋㅋ
0 0
날렵한 진범 12.11.08. 20:58
글쓴이
민주주의를 위한다는사람이 다른사람권리는 막 대하는건 머지 ㅋㅋ
0 0
기발한 겨우살이 12.11.08. 20:27
호구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래서 많이 잡힌거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0 0
특이한 개별꽃 12.11.08. 20:30
이미 햇다고하세요

아니면 가운데 손가락 올리고 쿨하게가시거나
0 0
날렵한 진범 12.11.08. 20:58
특이한 개별꽃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8. 21:00
특이한 개별꽃
그러고 한 대 맞으면 어쩌죠?ㅠㅠ
서명하는 애들은 행동하는 사람들인데, 안때리려나.....
0 0
멍한 고광나무 12.11.08. 20:45
좀전에 했다고 하면 돼요 ㅋㅋ
0 0
센스있는 흰꿀풀 12.11.08. 20:55
전 그냥
그딴데 쓸 시간없다고...
0 0
날렵한 진범 12.11.08. 20:58
걍 무시하세요
0 0
어설픈 밤나무 12.11.08. 21:29
그럴때는 인격을 잠시 포기하셔도 됩니다. 진상부리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무시하지만 제 개인적인 공간에 들어온다면 굉장히 심한 화냅니다
0 0
못생긴 조록싸리 12.11.08. 22:46
무슨서명인데요??? 정차적 관련된거면 수1꼴의 이름을 잠시빌려와서 야이 좌1빨놈의 새1끼야 안한다고 하면 지려서 갈듯. 단 후폭풍은 책임못짐ㅋㅌ
0 0
짜릿한 기장 12.11.08. 23:16
이어폰을 끼고 다니세요!
0 0
나약한 구상나무 12.11.08. 23:19
나는 같은 과 동기가 수업끝나고 해달라는데 안해줄수도 없고 ㅡㅡ 안그래도 정신없었고 통화중이었는데 서명 종이 들이밀면서 해달라고 그래서 옆에있던 다른 애가 '야 얘 지금 안그래도 정신없는데' 라고 햇음ㅋㅋ
0 0
싸늘한 한련초 12.11.09. 00:19

난 그냥 대답안하고 지나가요

0 0
유능한 가막살나무 12.11.09. 01:27
서명 해본적이없음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