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서명하는 애들 대처법
- 2012.11.08. 20:20
- 1559
진짜 싫다.
정문 앞에서 상대로 수업가는데, 안그래도 늦어서 10분내에 걸어가야하는데
끝까지 잡고 서명해라고 하네...
"저 지금 수업이 있어서..."
하고 지나치는데,
"서명하는데 얼마 안걸려요."
적어도 그 논리와 근거가 타당하고 옳다는 생각이 들어야 서명을 하지....
서명하는데는 얼마 안걸리지만 그런 말 하길래 할 필요도 없겠다 싶어서 계속 걸어감
남자가 끝까지 귀찮게 하길래 종교나 물건파는 사람인줄 알았네....
짜증나서 화내니까 어이없는 표정하고 놔주는데,
한 대 때리고 싶었지만 내가 찌질이라서 그냥 참았음
안그래도 호구상이라 종교 폰 서명 등등 정말 자주 잡히는데
이런 것들 대처하는 좋은 방법 없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지고 들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가운데 손가락 올리고 쿨하게가시거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명하는 애들은 행동하는 사람들인데, 안때리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딴데 쓸 시간없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그냥 대답안하고 지나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