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면 나아질까요
글쓴이
- 2012.11.08. 21:53
- 2347
대학입학하고 지금까지 머리에 왁스한번 발라본적없고
추리닝이나 복학생포스 풀풀나는 옷들만 입고다녔는데요
친구들이 항상 꾸미면 괜찮을거 같은데 신경좀 쓰고 다녀라고 말하는데
꾸미면 차이 많이나나요?
분위기나 이미지도 많이 바뀌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돈많은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말할필요가있을까요
꾸미는것에따라 이미지는 충분히 달라져요
꾸미는것에따라 이미지는 충분히 달라져요
0
0
어설픈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옷만 바꿨는데도 주변에서 보는 시선이 달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 내 착각인가!
아! 내 착각인가!
0
0
잉여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모과나무
착각아닐걸요!
0
0
난폭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미는데 걸리는 시간과 돈 등..
여러가지로 인해서 귀찮다고 느껴질건데
내가 왜 이래야 하나 싶은 생각도 들거고..
그래도 하슈
젊어서 자신의 멋진 모습을 거울로 보지도 못한채
늙어서 거울앞에 서면 씁쓸하지 않겠수?
여러가지로 인해서 귀찮다고 느껴질건데
내가 왜 이래야 하나 싶은 생각도 들거고..
그래도 하슈
젊어서 자신의 멋진 모습을 거울로 보지도 못한채
늙어서 거울앞에 서면 씁쓸하지 않겠수?
0
0
더러운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딩인데 왁스바르는거는;;;; 난 고딩떄도 맨날 왁스발랐는데;
0
0
운좋은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히나죠
0
0
때리고싶은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팥배나무
222222222
0
1
난폭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든지 꾸미고 나더 더 얘뻐지는 경우는 흔할걸요.. 오히려 이런 효과는 본판이 좋지 않은 편일 수록 더 많이 날 수도 있어요. 그런데 확실한건 꾸미고 난 후랑 그 전이랑 확실히 달라요
0
0
천재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왁스 후리고안후리고 차이는 더욱심하게남
0
0
냉정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만빠져도 티 확남,,,
0
0
난감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겼네에서 좀 못생겼네
보통이네에서 봐줄만하네 로 진화
근데 훈남으로는 안되는거 알죠?
보통이네에서 봐줄만하네 로 진화
근데 훈남으로는 안되는거 알죠?
0
0
미운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