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 안켜져요.........멘붕.. 고치려면 학교근처 어디로가면될까요?ㅠㅠㅠ
글쓴이
- 2012.11.08. 22:22
- 1097
내 폰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반년넘었는데 ㅠㅠㅠㅠ
떨어뜨리지도 않고 그냥 평소처럼 만지고있는데
갑자기 컴터 렉걸린것처럼 아무것도 안되는거예요.. 그래서 밧데리 뺐다 끼웠는데.........
그 후로 아예 전원이 안켜지네요
폰 고치러가본적은 한번도 없는데 아주 멘붕입니다ㅠㅠ
어디로가면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리점가시면 될거같습니다
0
0
참혹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신사가 어디냐에 따라서 다르죠;;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쫙 뜹니다
0
0
귀여운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 제조사가 어딘데요?
0
0
잘생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적 있는데저같은 경우는 부팅프로그램이 없어져서 안켜진거라고 하더라고요 수리하니까 사진은 그대론데 메모랑 전화번호는 다 날라갔었어요ㅠㅗㅜ
0
0
빠른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신사에 따라 다름요
0
0
질긴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