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계....9시
글쓴이
- 2012.11.09. 01:45
- 784
수요일에 주태순 교수님 수업을 못 들어갔는데
혹시 과제 있었나요?
요즘 진도를 파바박 빼시네요ㅠㅠ
담시간에 8과로 넘어가는거죠?
수업들으신 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요일에 주태순 교수님 수업을 못 들어갔는데
혹시 과제 있었나요?
요즘 진도를 파바박 빼시네요ㅠㅠ
담시간에 8과로 넘어가는거죠?
수업들으신 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