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와 부전공 질문좀 드릴게요ㅜㅜ!
글쓴이
- 2012.11.09. 14:58
- 1103
이번학기부터 전과해서 다니고 있는데
전과하기전과로 부전공신청이가능한가요?
전 과에서 이미 전공을 10과목정도들어서 버릴려니 아깝네요
........
학교홈피를 찾아봐도 잘안보이네요...!
전과하기전과로 부전공신청이가능한가요?
전 과에서 이미 전공을 10과목정도들어서 버릴려니 아깝네요
........
학교홈피를 찾아봐도 잘안보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처참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미국부용
넵ㅋㅋ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는걸로 암 ㅇㅇ
0
0
못생긴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됩니다
0
0
살벌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젤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