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2012.11.09. 22:23
- 1270
저는 가능한한 빨리 결혼하고픈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가능한한 빨리? 20대안에는??
가능한한 늦게? 30대 이후에??
남들이 평균적으로 하는 시기쯤??
내짝이다 싶은 사람이 나타나면?
아니면 독신주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 최소한의 기반이 마련된후?
사랑이면 모든걸 극복한다지만, 그래도 내 여자가 고생하는걸 보고싶지는 않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 더 들어도 '헉헉- 결혼해야하는데..' 하며 촉박해 하진 않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재고 그러는게 너무 싫어요. 그건 사랑이 아니잖아요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풍족하지 못하더라도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제발 그런 여자들 안만났으면 좋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30대에 해야징.. 일단 경제적으로 좀 갖추고나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는 지금은 이러다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겠구나 싶네요
혼자 사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은 하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