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주말에 여행가려는데
글쓴이
- 2012.11.09. 23:01
- 1272
가을이라 1박 2일 짧게 다녀오려고하는데
괜찮은 장소 없을까요?
학생이라 차는 없어서 기차 or 버스로 이동하려는데..
그렇게 멀리는 안가고 경남 경북권 까지 갔다오려고합니다~~
조용하고 둘이 산책하면서 걸을수 있는 그런 곳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추운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주 순천만
0
0
근엄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씨 좋을때 산으로 가세요
가을이니 낙엽 구경해야죠
가을이니 낙엽 구경해야죠
0
0
고고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ㅜㅜ
0
0
싸늘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이런거나 추천해주고있어야하나...나도없는데
0
0
꾸준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흑
0
0
유능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아껴둔건..
경주가서 자전거나 스쿠터 타기
태종대에 유람선 타러가기
언제해보나ㅋㅋㅋㅋㅋ혼자가야할듯
경주가서 자전거나 스쿠터 타기
태종대에 유람선 타러가기
언제해보나ㅋㅋㅋㅋㅋ혼자가야할듯
0
0
의젓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부럽다;
0
0
냉정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박 2일 가능하신 거면 멀긴 하지만 전주가셔서 버스타고 전북도립미술과가서 샤갈 피카소 보고 오시는 것도 추천해요ㅎㅎ
0
0
섹시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옵니다..빼빼로데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