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번 겨울에 워킹가는사람???
글쓴이
- 2012.11.10. 00:57
- 1185
나는 모든 것들을 훨훨 털어버리고 호주가는데
혹시 생각하고 계시는분들 없나요???
혼자 준비하고 있어서 기대반 두려움반이네요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좋겠다. 나도 좀 떠나고싶네요
0
0
참혹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주....나 좀 델꼬가주오
0
0
해맑은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가고 싶다 ㅠㅠ
0
0
나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나도 ㅠ
0
0
귀여운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