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식 어떻게 먹어요?

글쓴이
  • 2016.05.12. 02:47
  • 2422

저는 소심한 사람중에 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 초 특급 소심한 사람인데요.

 

제가 학식을 한번도 안먹어봐서 그런데

 

들어갈때 그냥 들어가서 학생증 내밀면 되는건가용?

 

ㅇ어떻게 먹는거짇ㅇ

 

식권을 끊어서 가는건가 식권을 끊으면 어디서 받는거징 아 모르겠다 제발 아려룾세여

 

넘 소심해서 문앞에도 못가구 있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참혹한 꽃댕강나무 16.05.12. 02:52
식권 기계 터치스크린에서 먹고싶은 밥고르고 돈넣으면 식권나옵니다. 은행창구처럼 해당하는 파트에 가서 식권주고 식판들고 기다리면 밥줘요. 가서 그냥 눈치껏 따라하면 됨 근데 소심해서 들어가지도 못하면 쏠밥은 상상도 못할듯하네요 마이라이프 아님니까! 아무도 님 신경안쓰니 편하게 드세요~
3 0
촉박한 부처꽃 16.05.12. 02:55
참혹한 꽃댕강나무
친절한 설명 추천드림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6.05.12. 03:04
참혹한 꽃댕강나무
감사합니다! 내일 가서 학식 먹어볼게요! 근데 카드도 되나요? 카드결제
0 0
멋쟁이 수리취 16.05.12. 03:08
글쓴이
'안된다 아가야' 라고 하시네요!
0 0
멋쟁이 수리취 16.05.12. 03:09
글쓴이
현금만돼요 창가자리 혼밥하기좋아여 경치보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6.05.12. 03:15
멋쟁이 수리취
감사합니다 ㅎㅎ.
0 0
멋진 끈끈이주걱 16.05.12. 03:19
글쓴이
금정은카드도되요
0 0
잘생긴 도라지 16.05.12. 08:55
글쓴이
문창도 카드 됩니다
0 0
어설픈 무 16.05.12. 10:52
멋쟁이 수리취
현금만 되는곳이 있다면 신고를 해야겠죠
0 0
유치한 소나무 16.05.12. 03:13
맛있게 먹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6.05.12. 03:15
유치한 소나무
넹 님두여 ㅎㅎ
0 0
화사한 해당화 16.05.12. 03:15
먼저 숟가락을 든다. 밥을 뜬다. 입에 넣는다. 씹는다. 삼킨다. 소화한다. 똥싼다
0 0
글쓴이 글쓴이 16.05.12. 03:16
화사한 해당화
님 근데 금정회관이 맛잇나여 아니면 샛벌이 맛잇나여
0 0
유치한 소나무 16.05.12. 03:20
글쓴이
금정 추천해요 짱짱
0 0
활달한 족제비싸리 16.05.12. 11:00
유치한 소나무
진...짜요??
0 0
유치한 소나무 16.05.12. 11:09
활달한 족제비싸리
네 저는 금정만 먹고 금정 엄청 좋아하는데...샛벌은 뭔가 물려요ㅠㅠ...
0 0
어설픈 무 16.05.12. 11:07
글쓴이
금정은 뭔가 좀더 깔끔한느낌이고 맛은 샛벌이 더맛있는거같고... 둘다 거기서거기임.
문창만 안가시면되요
0 0
활달한 족제비싸리 16.05.12. 11:19
어설픈 무
혼밥러한테 문창은 천국인데...ㅠㅠ미워
0 0
육중한 새머루 16.05.12. 11:32
활달한 족제비싸리
왜요?? 문창은 사람없나용?
0 0
활달한 족제비싸리 16.05.12. 11:35
육중한 새머루
사람이 없다기 보다 문창가지말란말에 혼밥러인 제가 발끈했어여..
0 0
글쓴이 글쓴이 16.05.12. 11:36
활달한 족제비싸리
저 지금 학식먹으러가욤
0 0
글쓴이 글쓴이 16.05.12. 11:36
글쓴이
흐흐 도키도키하다 식권끊다가 실수하면 어쩌지 돈이 안들어가면 어쩌지 소심소심
0 1
멋진 매듭풀 16.05.12. 03:49
주의할게있어요. 식탁에 앉으면 바로먹으면안됩니다.
식탁이 6명씩 앉는건데 6명이 다앉고 제일 먼저 앉은분이 '감사의 기도'라고 선창 할겁니다.
그러면 다 같이 "이 음식을 준비해주신, 국민과 부모님, 학우들의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라고 후창 하신 뒤에 드셔야 합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16.05.12. 04:20
멋진 매듭풀
그럼 5명 있는곳에 가면 금방 먹을수있겟네욤??

이런거때문에 사람들이 학식 먹으러 잘 안가낭ㅇ
1 0
황홀한 눈괴불주머니 16.05.12. 07:40
글쓴이
ㅋㅋㅋㅋㅋ넘 잘믿으셩
0 0
납작한 풀협죽도 16.05.12. 06:39
멋진 매듭풀
아 진짴ㅋㅋㅋㅋㅋㅋ 이런 드립에 화가 나면서도 웃은 나는 어쩔 수 없는 아재구나...........하아................
0 0
고상한 감초 16.05.12. 08:48
납작한 풀협죽도
착석하자마자 모자쓴사람은 탈모 해야하는데 빠트리셨네요!
0 0
어리석은 대팻집나무 16.05.12. 04:39
혼밥이 저는 편해졌답니다. 이상할 부분도 전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그냥 밥 맛있게 드세요 ㅎ
0 0
멍청한 회양목 16.05.12. 08:29
존귀ㅠㅠ 언니랑 먹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6.05.12. 11:31
멍청한 회양목
누나...!?
0 0
깜찍한 개곽향 16.05.12. 09:26
인터넷으로 예약하시고 들어가서 주모 ! 부르시면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6.05.12. 11:30
깜찍한 개곽향
날 뭘로 보는거야 꼬노야로 ㅂㄷㅂㄷ
0 0
과감한 장구채 16.05.12. 11:14
저도 혼자가기까지가... 오래걸렸어여 ㅋㅋㅋㅋ근데 뭐 첨이어렵지 몇번다니다보면 내가 먹고싶은만큼 퍼서 그냥 먹고나오는게 편하더라구요. 학식이라 혼자먹는사람 생각보다많아요.
화이팅!
0 0
피곤한 메타세쿼이아 16.05.12. 14:20
ㅋㅋ 귀여워
신발벗고 들어가는거 알지? '^'
0 0
예쁜 천수국 16.05.12. 14:32
밥 받을때 아주머님들한테 큰소리로 인사하고 받으세요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