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그리고 시간 그리고 타이밍
글쓴이
- 2012.11.10. 11:29
- 2208
언제쯤 고백하는게 좋을까요
서로 싫지않다는 걸 확인한 상태(호감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저는 호감)
4번정도 만남을 가진상태
서로 바쁜 상태... 주말에나 약속잡아서 볼수있을법한. 지금까지 그래왔고.
고민됩니다 솔탈하려 소개팅을 몇번 했었는데 이분은 참 잡고싶어서 더 조심스러워지네요
뭐든 잘해주고 싶고 그렇습니다...
피누여러분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남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예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백만 안했을뿐 사귀는 사이라면 지금 고백
그냥 4번 만났고 호감만 있는 상태라면 여자쪽에서 주저할수가 있음. 조금 더 만나보시길
그냥 4번 만났고 호감만 있는 상태라면 여자쪽에서 주저할수가 있음. 조금 더 만나보시길
0
0
억쎈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금목서
그정도는 절대 아닌거같네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감을 가지고있다는 확신이 안들면 서두르지 마세요
0
0
힘쎈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백할사람도없다
0
0
무거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고백은 타이밍
0
0
난감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번 만났고..서로 느낌 괜찮으면 여자쪽에서도 기다리고 있을지 모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