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12학번여러분~ 동생 수능성적좀 봐주세요!!

글쓴이
  • 2012.11.11. 01:35
  • 1846

안녕하세요 제 동생이 이번에 수능을 쳤는데요~

메가스터디 등급컷기준으로 등급이 221 / 122 이렇게 나올것 같네요!


백분위는 그냥 각 등급의 중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구요~

동생이 상대 진학을 희망합니다



사실 저도 상대생인데 ㅋㅋㅋㅋ 학번차이도 좀 나는데다가 저는 언수외등급이 131이었고 외국어가 만점이었던덕에 문과입시에서 좀 유리한 점수였거든요. 그래서 비슷한 등급이어도 동생은 좀 불리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제가 요새 입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몰라서 잘 모르겠네요 *_*;; 수시비중이 높아졌다는 소리가 있어서 정시컷이 좀 높아졌으려나...



가장 최근에 정시로 들어오신 12학번 상대생분들~ 합격할 수 있을거라 보세요? 답변을 부탁드립니다!^_^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싸늘한 이고들빼기 12.11.11. 01:38
최초합에 잘될지모르겠네요ㅜ 사탐은 모르겠고 추합중에 122인 애가 있었던거 같아요ㅎ 수시계속늘어서 정시 계속 힘들어지는듯;
0 0
싸늘한 이고들빼기 12.11.11. 01:39
싸늘한 이고들빼기
사탐은 동생분이 더 괜찮은듯 사탐 좀 망쳤었다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1. 01:42
싸늘한 이고들빼기
얘가 사탐을 잘쳤어요 예상백분위가 99% 95% 이렇게네요 ㅋㅋ
평소에 언어 항상 1등급 받던앤데 언어가 너무 쉽게나와서 3점짜리 하나 틀렸는데 2등급이라네요 ㅠ.ㅠ 우짤꼬
아무튼 가군 나군 다 쓰면 하나는 되겠죠!!!?ㅋㅋㅋ추합이라도. 일단 쓰라고 권유해보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0 0
싸늘한 이고들빼기 12.11.11. 01:45
글쓴이
올해 지원성향같은거 한번 알아보라고해보세요ㅎ 고3담임들끼리 그런거 서로 주고받고하던거 같아요ㅎ 아 언어 안타깝네요 한문제틀리고 백분위95ㅜ
0 0
귀여운 물양귀비 12.11.11. 01:54
311이 동국대 컷이라더군요.. 정시가 미쳐 돌아감... 나때는 올2등급 정도 나오면 부산대 법대나 상경대 그리고 서성한 컷이었는데
0 0
착실한 튤립나무 12.11.11. 08:55
귀여운 물양귀비
예전에도 종합 백분위 6~7%됐어야햇음
0 0
귀여운 왕버들 12.11.11. 01:56
우와..상대 공부잘해되구나..ㅜㅜ
0 0
느린 매화노루발 12.11.11. 07:05
ㅋㅋㅋㅋ
0 0
힘좋은 해당화 12.11.11. 08:07
백분위평균94정도면 무난합니다
0 0
포근한 양지꽃 12.11.11. 08:52
합격요
0 0
겸연쩍은 부추 12.11.11. 09:37
합격
0 0
억울한 송악 12.11.11. 09:37
나도 상대생인데...ㅡㅡ;;요즘 정시 등급만 봐서는 진짜 빡시네...우리때 저등급이면 성한 정도 갔는데...
0 0
황송한 며느리밑씻개 12.11.11. 10:37
상대생이 경영대생인가요 경통대생인가요??
둘사이에 갭이있을것같은데
0 0
훈훈한 파인애플민트 12.11.11. 11:01
경영 09입니다 정시구요 221 222 인데 추합이었어요~~ 제밑으로부턴 점점 더 높아지고있다던데 그래도 추합은되지않을까싶네요~~~
0 0
센스있는 섬잣나무 12.11.11. 11:14
언억가 97점 이시면 등급이 2등급이얻도 표점은 큭게 창이 안나성요 충붆히 붙으실듯 외국어 어려웠는데 1등급이면 표점도 잘받을거궁요 합격하실듯
0 0
센스있는 섬잣나무 12.11.11. 11:14
언억가 97점 이시면 등급이 2등급이얻도 표점은 큭게 창이 안나성요 충붆히 붙으실듯 외국어 어려웠는데 1등급이면 표점도 잘받을거궁요 합격하실듯
0 0
괴로운 애기메꽃 12.11.11. 14:25
수능 넘 오래전이라 기억이 안남 ㅠ
0 0
가벼운 갓끈동부 12.11.11. 18:06
09 경영 입니다 정시나군 이구요 331.1111 표점524로 최초합이었습니다 요샌 이점수로 못올거에요ㅜㅜ
0 0
날렵한 고로쇠나무 12.11.11. 18:56
수학 백분위가 89면 추합할거같고 92이상이면 최초합할수잇을거같애요ㅋㅋㅋ참고로 작년에는 가군이 입결점수가 더높앗어요(가군 심리점수≒나군경영) 근데 올해도작년처럼 하향지원추세가 늘어난다면 무역으로 조금 과를 낮추시는것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