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12학번여러분~ 동생 수능성적좀 봐주세요!!
- 2012.11.11. 01:35
- 1846
안녕하세요 제 동생이 이번에 수능을 쳤는데요~
메가스터디 등급컷기준으로 등급이 221 / 122 이렇게 나올것 같네요!
백분위는 그냥 각 등급의 중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구요~
동생이 상대 진학을 희망합니다
사실 저도 상대생인데 ㅋㅋㅋㅋ 학번차이도 좀 나는데다가 저는 언수외등급이 131이었고 외국어가 만점이었던덕에 문과입시에서 좀 유리한 점수였거든요. 그래서 비슷한 등급이어도 동생은 좀 불리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제가 요새 입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몰라서 잘 모르겠네요 *_*;; 수시비중이 높아졌다는 소리가 있어서 정시컷이 좀 높아졌으려나...
가장 최근에 정시로 들어오신 12학번 상대생분들~ 합격할 수 있을거라 보세요? 답변을 부탁드립니다!^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 언어 항상 1등급 받던앤데 언어가 너무 쉽게나와서 3점짜리 하나 틀렸는데 2등급이라네요 ㅠ.ㅠ 우짤꼬
아무튼 가군 나군 다 쓰면 하나는 되겠죠!!!?ㅋㅋㅋ추합이라도. 일단 쓰라고 권유해보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사이에 갭이있을것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