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치기 ㅠㅠ
- 2012.11.11. 10:28
- 1142
어제 저녁에 버스 기다리는 중에 어떤분이 제가방에서 지갑을 몰래 가져갔습니다..
그분의 행동이 이상하다 싶었는데 버스에서 가방을 확인하니 지갑이 없어졌더라구요..ㅜ
(버스타기 직전까지 지갑을 확인했는데!ㅜ)
지갑에는 돈은 없었지만 체크카드와 저의 모든 신분증들이 있었고 지갑 자체의 가격도 조금 나갑니다..ㅜㅜ
저는 체크카드가 심히 걱정이되어 지갑 없어진걸 아는 동시에 카드사에 전화를 걸어 정지요청을 바로 하였습니다..
저는 혹시 어디 제가 흘렸을수도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버스타고 얼마 안있어 문자가 하나 날아왔는데.......
신한카드 체크승인 거절 ㄷㄷㄷ (그놈이 카드로 결제하려다 제가 막아서 결제가 안된거........)
카드를 결제시도한 가게 이름과 시간이 나와서 저는 거기로 달려갔지만 당연히 그분은 없었고 cctv는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지갑에 돈도 없는 상황이고 체크카드로 뭘 살수도 없으니 그놈이 제 지갑을 그냥 어디 버렸을 가능성도 크고 cctv
로 얼굴을 확인한들 이사람을 잡을 방법이 없을꺼 같아 지갑 그냥 잃어버린셈 치고 있습니다.ㅠㅠㅠ
엄마 말로는 신분증들이 있으니 경찰에 신고하면 찾아준다고 하긴 하던데.... 과연 찾아질까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문을 확인하지않는이상
그냥 포기하는게 이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CTV도 찍혔으니,
혹시 나중에라도 잡히면 이전 범죄 기록으로 처벌 되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