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만)언니동생들..생리할때요..
- 2012.11.11. 21:16
- 4776
다름이 아니라 제가 생리통이 심한 편인데요..
특히, 큰 볼일 볼때 진짜 아랫배가 끊어질듯이 아파요..
이게 큰 일 볼때 변이 나올 시 진짜 너무 아파서 신음소리 낼 만큼 배가 찢어지는 고통이랄까..ㅠㅠ 저만 그런가요?? 이거 왜이런건가요?ㅠㅠ너무 괴롭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관 특히 대장과 직장 부위 침범 시: 하복부 통증, 요통, 복부팽만, 주기적 직장 출혈, 변비, 장 폐쇄 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마시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에 한번이니 진통제의 힘을 빌려보아요 ㅠㅠ 전 너무 심해서 한번에 두알씩 먹고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생리통 없는데 부럽지~도 아니고
댓글 쓴분 뉘앙스보면 난 생리통 없지만 글쓴분 힘드시겠다ㅠㅠ 인데 누가봐도
뭘 이렇게 고나리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움이 될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굵어서 자궁을 압박하는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생리통은 심한데 볼 일 보는건 훨 수월하던데..
더러운 얘기니 더 자세히 얘긴 않겠습니다!
생리통은.. 꽉 조이지 않는 편안한 옷차림에 배에 핫팩같은거 넣고 있음 많이 낫더라구요 평소에 운동하는 습관 들이니까 그것도 도움 많이 되구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옛날에 생리통 심한데 특히 변볼때 너무 심해서 검사받으니 심한 자궁내막증이라고 당장수술해야한다고 해서 수술했었어요ㅠ 빨리 제거하지 않으면 터지거나 서로 엉켜서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 자궁내막증이 심하면 주변 장기(특히 대장 직장)에 유착돼서 생리중에는 특히 자극돼서 생리중 변볼때 무지무지 아
픈거랬어요ㅜㅜ 당장 산부인과 가서 검사하시길 요새는 산부인과 의료진 모두 친절하고, 산모말고도 젊은 사람도 많으니까 가서 접수할때 생리통 너무 심하다고 하고 검사받으세요 남일 같지 않아서 그냥 지나갈 수 없네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변 보려고 힘을 주면 배꼽 밑에 왼쪽이나 오른쪽 모서리부분이 찢어질듯이 아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