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타이밍잡기
글쓴이
- 2012.11.12. 01:09
- 1836
음....얘는 같은과동기구요ㅎㅎ....안지는오래되었는데 좋아진건최근이구...그냥 평소에 친하게지내고 밥 몇번같이먹다가 제가 용기내서 영화보러가자고햇거든요ㅋㅋ 근데 거부반응없이 가자고하더라고요...음 얘도저한테호감이있어서그런건지..그냥 친구로그런건지 아무튼 그냥영화보고 바로고백해버릴까요???너무갑작스러우려나...하..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끔찍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진달래
ㅋㅋ댓글달아주셔서감사해요...음..그동안 티를낸다고나름냇는데... 영화보러가는날 최대한 신경쓴티내고 잘해주고하면.. 눈치채지않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정도로? 눈치채도 아리까리하겠는데..
저는 여친 없을땐 여기저기 영화 볼 여자는 많았는데?
스킨쉽없이 영화보고 밥먹고 노는건 딱히 그냥 호감정도
거기서 댓쉬하면 "어! 왜이래?" 반응 나옴~
뭘 글쓴이 하기 나름이지만..
뭔가 더 큰게 필요함
저는 여친 없을땐 여기저기 영화 볼 여자는 많았는데?
스킨쉽없이 영화보고 밥먹고 노는건 딱히 그냥 호감정도
거기서 댓쉬하면 "어! 왜이래?" 반응 나옴~
뭘 글쓴이 하기 나름이지만..
뭔가 더 큰게 필요함
0
0
바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일러요
상대방은 전혀 눈치채지 못햇을거에요 님의 마음이 변한걸
그러니까 님이 그분 좋아하는거 사실이자나요 그러니까 상대방에게 님 마음이 들킬까봐 조바심내지말고 어느 정도 눈치는 준 다음에 고백하세요
상대방은 전혀 눈치채지 못햇을거에요 님의 마음이 변한걸
그러니까 님이 그분 좋아하는거 사실이자나요 그러니까 상대방에게 님 마음이 들킬까봐 조바심내지말고 어느 정도 눈치는 준 다음에 고백하세요
0
0
피곤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냉이
ㅋㅋ이르다니ㅠㅠㅋㅋ아무튼..조언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급해하지 마세요. 저도 지금 심장은 불끈불끈뛰는데 심호흡하면서 작전을 짜고 있습니다.. 조급하게 하다가 까이고 난 뒤로는 마음을 좀 추스리게 되네요.
0
0
정겨운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과 동기면 그냥 부담없이 영화한번봤다생각하고있는데 좀 뜬금없다고 느껴지실듯.. 좀더 둘이서 데이트 하시고 좋아한다는 티를 살짝살짝내심이??
0
0
겸손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자가 타석에 들어서야 돌직구든 변화구든 던지는게 맞습니다 ㅋㅋㅋ 연습배팅중인데 150km던지면 황당해서 야구선수 그만둠
0
0
화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급함으로 일을 그르치지 말아라.
0
0
방구쟁이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 던지고 차이는것도 경험임...ㅋㅋㅋㅋㅋ
일년반을 좋다고 따라다니다 차이는 경우도 있는데요 뭐........
일년반을 좋다고 따라다니다 차이는 경우도 있는데요 뭐........
0
0
침착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로 편하게 느껴져도 영화 같이 볼수잇어여
평소에 친하게 지냈다면 뭐 ㅎㅎ.. 급 고백하면 여자 입장에선 엥? 이럴지도
평소에 친하게 지냈다면 뭐 ㅎㅎ.. 급 고백하면 여자 입장에선 엥? 이럴지도
1
0
게으른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 고백으로 시작하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관계가 진행 된 후 고백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게 아닐까요...
저도 두근두근하고 한 이주일에서 한달은 더 기다리다 얘기를 꺼낸것 같아요
특별한 날이 근처에 있다면 얘기를 꺼내기는 더 편할지도..ㅎㅎ?
저도 두근두근하고 한 이주일에서 한달은 더 기다리다 얘기를 꺼낸것 같아요
특별한 날이 근처에 있다면 얘기를 꺼내기는 더 편할지도..ㅎㅎ?
0
0
행복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 ㄱㄱ
0
0
안일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여 ㅋㅋㅋ
0
0
푸짐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백은 도전이 아니라 확인이란 글을 본게 기억이 나네요
미리 내가 널 좋아하고있다는 눈치를 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미리 내가 널 좋아하고있다는 눈치를 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0
0
화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무 예상치 못한 상태에서 고백을 받으면 당황 할 수 있으니까, 조금씩 티를 내주는게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