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2.11.12. 20:25
- 888
현재 구학기째구요
부전공하고 졸업학기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하고 싶은게 생겨서
복전해보고싶은데 가능한가요?
인생이 걸린 문제라 빨리 알고 싶어서
일단 피누익게에 도움을 구합니다
부전공하고 졸업학기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하고 싶은게 생겨서
복전해보고싶은데 가능한가요?
인생이 걸린 문제라 빨리 알고 싶어서
일단 피누익게에 도움을 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년 별로 TO가 있었던 걸로 아는데.. 자세한건 과사에 직접 물어보는 게 나을 것 같네용
0
0
과감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다닥냉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학기쨰에도 가능한가 ㅎㄷㄷㄷㄷ
0
0
착실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