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이 매마른 청년
- 2012.11.12. 23:02
- 1643
아.. 감정이 없어졌어요.
쪽팔림 이런건 있는데...
뭘 해도 긴장같은건 잘 안되고..특히 이성을 만날때도..
평소엔 외롭다 외롭다 생각하고 우울하고 그런데..
'아 이 여자괜찮다' 이정도는 말고 '이 여자다!' 하는게 없습니다...
단지 제가 원하는 여성을 만나보지 못했기 때문일까요?
근데 문제는 저는 모태솔로라는 점....
이거 취업준비하면서 감정조절을 하던게 연장되서
사람이 너무 이성적으로 변한거 같아 슬픕니다...
짚신도 짝이 있겠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괜찮다 싶은 사람도 만나다 보면 확신이 생기는거지 너무 처음부터 그런 사람만 찾으면 정말 안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