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때 밥
글쓴이
- 2012.11.13. 07:58
- 861
방학 때 비기숙사생들도 숙사 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는데 삼시세끼 다 가능한가요/?
그것도 뭐 제한있나요? 학점이라던가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 제한은 잘 모르겠고(아마 없을 듯),, 2식으로 기억해요 ㅎㅎ...
0
0
싸늘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내면 밥 다줘요
0
0
늠름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내면 됩니다 ㅋㅋ
0
0
황홀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만있으면 가능
0
0
청아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