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도 익스6이나 익스7
글쓴이
- 2012.11.13. 11:54
- 809
요새도 익스6이나 익스7 쓰는 사람 있나요?
거의 익스8 쓰지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익스6 .. 알패스가 익스 6까지만 작동해서 어쩔수없이씀
0
0
청렴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사피니아
익스6을 쓰다니 대단하네요;;
0
0
유별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사피니아
알툴바쓰세요
0
0
천재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애기봄맞이
제가 알기론 알툴바도 자동 로그인 안되는걸로 아는데요... 자동 채움까진 해주는데 자동 로그인 안되는걸루암
0
0
청렴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사피니아
전 쓰고있는데 되던데.....버전이다른가?
0
0
천재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애기봄맞이
??? 알툴바 쓰면 익스 9같은거 써도 자동채움 기능 이후에 자동 로그인 까지 완료 시켜주나요??;????
이상한데...알패스 기능 자체에서 익스 7부터였나 자동채움까지만 하고 자동로그인까지는 못시킨다고 공지사항에 떠있는데;;;
이상한데...알패스 기능 자체에서 익스 7부터였나 자동채움까지만 하고 자동로그인까지는 못시킨다고 공지사항에 떠있는데;;;
0
0
청렴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8도 퇴물수준인데...
0
0
머리좋은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크롬 씁니다
익스도 9 이기는 한데 게임이나 결제할 때만 쓰는 용도
익스도 9 이기는 한데 게임이나 결제할 때만 쓰는 용도
0
0
까다로운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롬
0
0
밝은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롬. 어쩔수 없이 한번씩 익스
0
0
냉정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롬이진리
0
0
화려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