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와 카톡 반응..
- 2012.11.13. 12:24
- 2470
쉽지 않은 그녀였지만, 크게 저에게 거부감은 없는거 같았고~
카톡으로 이야기도 재밌게 주고 받고.. 하던 사이었습니다..
연락 주고받은건 3~4개월 된거 같구요..
근데 갑자기 카톡에 일체 답이 없네요..
예를 들면, 월요일까지도 카톡 잘 하다가.. 수요일부터 답이 없더니.. 그렇게.. 지금까지 20일 가까지 지났네요..
메세지 보내면 시간이 제법 지난 후에 1이 사라지구요..
특별히 더 친해질 계기도 없었지만.. 특별히 끊길 계기도 없었는데..
요 상황 해석 좀 부탁요..ㅜㅜ
프로필 사진도 바뀌고 하는걸로 봐서는 카톡 자체는 잘~ 하고 있네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가 뭘 어떻게 알겠어요ㅋㅋ 힘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끝인듯
실수 한다고 쉽게 싫어지는 것도 아니고
실수 안한다고 좋아하게 되는것도 아니다.
그냥 별로였던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톡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직접봐서 하는게 중요하지
카톡말고 만나서 하는거에요 연애는
소개팅 전에 카톡은 하나마나한거
그냥 좋은인상만 심어주고 만나서 잘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론은 질질끌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이 이해할 수 없는 실수를 한게 아닐까 싶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