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생일선물

글쓴이
  • 2012.11.13. 16:37
  • 2583
만난지 이제 백오십??일 정도 비슷하게 되는 커플입니다
백일때는 해산물뷔패이름뭐더라 세글자였나 그거 런치랑 후드집업이랑 러브장같은거 만들어서 줬었는데
저는 귀걸이 목걸이 세트받았었어요;;;ㄷ ㄷ ㄷ
빼빼로 데이에는 만들어서 한박스 줬었는데
계속 이런식으로 주다보니깐 욕심이 생긴다 해야되나..
해줬던거 해주기 싫고 뭔가 새로운거 좋아할만한거 해주고 싶은데 마땅히 생각이 안나네요;;
크리스마스랑 생일이랑 같은 달에 있어서 하나를 빵!크게 해주고 하나는 고만고만 해주려 하는데
아무래도 생일에 크게해주는게 맞겠죠?
지금 장갑을 뜨려고 하고는 있는데 영 손목에서부터 진도가 안나가네요...ㅜ
그냥 목도리를 떠주면 더 편할텐데...
남자분들 어떤거 생일때 받으면 기쁠까요?
참고로 나이는....85년생이구요 시계도있고 왠만한 전자기기는 다 갖고있어서 뭐 해줄것도 없구요ㅜ
나이차가 쫌 많이 나서 ㄷ ㄷ 쪼만쪼만하게 해주면 유치하게 볼까봐 백일때 해줄때도 조마조마했었어요ㅜ
아직 학생이라 그리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아르바이트해서 모은돈으로 선물해주니깐 비싼것도 못해주겠고...ㄷㄷ
적당한 가격이면서 이건쫌 의왼데?싶으면서도 좋아할만한그런거 뭐있을까요?ㅜ 요구사항이 많네요;;ㄷ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방구쟁이 맥문동 12.11.13. 16:42
남정네분이 향수 안뿌리시면 향수여.
향기는 너무 스포츠도 너무달달도 아닌 중간걸로.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16:49
방구쟁이 맥문동
향수 추천하실만한거 있으세요? 저도 향수 안쓰는지라 어떤향이 무난한지 잘 모르겠네요;;가격은 어느정도 할까요?
0 0
억쎈 백송 12.11.13. 17:44
글쓴이
제 남친은 존 바바토스?이름을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케이스가 짚같은걸로 되있어요 향 너무좋음♥ 향수가게가서 시향한번해보세용
0 0
활달한 바위솔 12.11.13. 18:25
억쎈 백송
블가리 블루옴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18:46
억쎈 백송
감사합니다~ㅎㅎ 향수가게 아무곳이나 가면 되는건가요? 백화점 일층에 향수가게밖에 못봐서 ㄷ ㄷ 백화점에서만 살수있는거예요?
0 0
활달한 바위솔 12.11.13. 19:20
글쓴이
부대쟈철 골목으로 따라올라오다보면 향수가게있음
0 0
발냄새나는 실유카 12.11.13. 23:07
글쓴이
위에분 말한거 대나무로 케이스 싸놨는데 존바바토스 - 아티산

검은색말고 갈색으로 사세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23:41
발냄새나는 실유카
검은색 갈색 따로있는거예요?
0 0
억쎈 백송 12.11.13. 23:43
글쓴이
네 전 개인적으로 갈색이 좋던데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23:44
억쎈 백송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발랄한 씀바귀 12.11.13. 16:58
지갑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21:22
발랄한 씀바귀
지갑은 너무 비싸요ㅜㅠㅜㅜㅜ
0 0
활달한 바위솔 12.11.13. 18:24
이거 십구땡 발언이라 좀 그렇지만
mt와 다양한 cd....는 오버인가
전 육식남이라서...ㅈㅅ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18:45
활달한 바위솔
cd??
0 0
해맑은 산호수 12.11.13. 20:05
글쓴이
콘돔이요
0 0
활달한 바위솔 12.11.13. 20:08
글쓴이
큰놈이요ㅎ

아니면 벨트
타이
시계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21:22
활달한 바위솔
시계는 지금 아이팟나노 갖고다니는데 해줘도 괜찮을까요?ㅜ
0 0
화려한 복자기 12.11.13. 20:35
활달한 바위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무거운 딱총나무 12.11.13. 20:11
향수도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건 버버리위켄드, 돌체엔가바나 라이트블루(남성용), lush dirty, 데메테르 중 몇종류!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21:21
무거운 딱총나무
고곳들 나중에 가서 시향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화려한 복자기 12.11.13. 20:35
당신의 존재자체가 남친에겐 선물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21:20
화려한 복자기
아이쿠 감사합니다 ㅋㅋㅋ
0 0
난쟁이 쇠무릎 12.11.13. 21:16
에휴 부럽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