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생일선물
- 2012.11.13. 16:37
- 2583
백일때는 해산물뷔패이름뭐더라 세글자였나 그거 런치랑 후드집업이랑 러브장같은거 만들어서 줬었는데
저는 귀걸이 목걸이 세트받았었어요;;;ㄷ ㄷ ㄷ
빼빼로 데이에는 만들어서 한박스 줬었는데
계속 이런식으로 주다보니깐 욕심이 생긴다 해야되나..
해줬던거 해주기 싫고 뭔가 새로운거 좋아할만한거 해주고 싶은데 마땅히 생각이 안나네요;;
크리스마스랑 생일이랑 같은 달에 있어서 하나를 빵!크게 해주고 하나는 고만고만 해주려 하는데
아무래도 생일에 크게해주는게 맞겠죠?
지금 장갑을 뜨려고 하고는 있는데 영 손목에서부터 진도가 안나가네요...ㅜ
그냥 목도리를 떠주면 더 편할텐데...
남자분들 어떤거 생일때 받으면 기쁠까요?
참고로 나이는....85년생이구요 시계도있고 왠만한 전자기기는 다 갖고있어서 뭐 해줄것도 없구요ㅜ
나이차가 쫌 많이 나서 ㄷ ㄷ 쪼만쪼만하게 해주면 유치하게 볼까봐 백일때 해줄때도 조마조마했었어요ㅜ
아직 학생이라 그리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아르바이트해서 모은돈으로 선물해주니깐 비싼것도 못해주겠고...ㄷㄷ
적당한 가격이면서 이건쫌 의왼데?싶으면서도 좋아할만한그런거 뭐있을까요?ㅜ 요구사항이 많네요;;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은색말고 갈색으로 사세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t와 다양한 cd....는 오버인가
전 육식남이라서...ㅈ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벨트
타이
시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건 버버리위켄드, 돌체엔가바나 라이트블루(남성용), lush dirty, 데메테르 중 몇종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기는 너무 스포츠도 너무달달도 아닌 중간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