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어떻게 해야 열심히 한다 할 수 있나요?
글쓴이
- 2012.11.13. 16:49
- 1571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막 기를 쓰고 뭔가를 열심히 해본적이 없는데
학년이 올라갈수록 뭔가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안될거 같다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근데 뭐 기를 쓰고 막 노력해본 적이 없어서 뭔가를 열심히 한다는게 감이 안오네요;;
이에 대한 평소 생각이나 경험이 있으신 분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쓰고보니 랜덤닉도 안일하군요.ㅡ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평소에 하루에 몇시간씩 정기적으로 한다면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겁니다.
0
0
운좋은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표가 있어야합니당.
정없으시면 과탑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해보세요
정없으시면 과탑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해보세요
0
0
상냥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탑워치 들고 하루에 공부하는 시간을 정해서 꼭 채워보세요
4시간이면 딱 자리에 앉아서 책보는 시간만 채크하는 식으로요.
4시간이면 딱 자리에 앉아서 책보는 시간만 채크하는 식으로요.
0
0
애매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한건 저는 열심히 안한다는거...
0
0
즐거운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톱하면됨
0
0
해괴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열심히 안함 ㅇㅇ
0
0
예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과탑한것보다 자격증땄던게 더 성취감있고 보람있었음.
스펙 하나하나가 쌓여가는 즐거움이 꽤 쏠쏠함
스펙 하나하나가 쌓여가는 즐거움이 꽤 쏠쏠함
0
0
더러운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고나서든 결과가 나오고 나서든
자기 스스로
'후 열심히 했네' 라는 생각이 들면 열심히 한게 아닐까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니..
자기 스스로
'후 열심히 했네' 라는 생각이 들면 열심히 한게 아닐까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니..
0
0
살벌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