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지기 위한 과정이 날 불행하게 만듭니다
글쓴이
- 2012.11.13. 22:03
- 1419
정말 하고싶은 직업이 있어서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입학한지 어언 몇년이 지났네요
그런데 요새 드는생각이
꿈을 위해 노력하는건 좋지만
이것때문에 지금의 내가 불행까진 아니더라도 많이 힘들다면
진정 행복을 위한 길인가싶네요
아직 어려서인지 몰라도
자신이 원하는길을 걸을땐 힘들어도 그것또한 즐거움이잖아요
그런게 없습니다 그냥 너무 힘들고 짜증나요
왜 이렇게밖에 학교는 못할까라는 생각도 들구요
시험이 학기시작한지 2주후부터 지금까지 쭈욱있네요
맘껏 자본게 방학이후로 없어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라고하지만
벅찹니다 ㅠㅠ
내 멘탈에 이상있는건지 머리가 돌인건지 구분이 안가네요
오죽하면 고3때도 없던 신경성 위염 장염에 최근에 탈모까지ㅠㅠ
힘이 날만한 격언이나 실화나 힘낼수있는 활동이 뭐가 있을까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입학한지 어언 몇년이 지났네요
그런데 요새 드는생각이
꿈을 위해 노력하는건 좋지만
이것때문에 지금의 내가 불행까진 아니더라도 많이 힘들다면
진정 행복을 위한 길인가싶네요
아직 어려서인지 몰라도
자신이 원하는길을 걸을땐 힘들어도 그것또한 즐거움이잖아요
그런게 없습니다 그냥 너무 힘들고 짜증나요
왜 이렇게밖에 학교는 못할까라는 생각도 들구요
시험이 학기시작한지 2주후부터 지금까지 쭈욱있네요
맘껏 자본게 방학이후로 없어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라고하지만
벅찹니다 ㅠㅠ
내 멘탈에 이상있는건지 머리가 돌인건지 구분이 안가네요
오죽하면 고3때도 없던 신경성 위염 장염에 최근에 탈모까지ㅠㅠ
힘이 날만한 격언이나 실화나 힘낼수있는 활동이 뭐가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2
0
짜릿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힘들어도 참고 하는거니...
진짜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진짜 뭐라 할 말이 없네요..
0
0
멋진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피라칸타
초등학생때부터 가지던 꿈을 향해 한걸음한걸음 다가가다 거의다 왔다 싶어 손을 뻗었는데 잡히지않는 그런느낌이 자주듭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옆에 조금만 둘러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고시반 애들만 봐도 새벽에 학교와서 학교문닫을때까지 공부하다가 집에가는게 일상이더군요
0
0
흔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서어나무
제가 그 고시반입니다ㅠㅠ 학교생활까지 +@되어가지고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ㅋㅋ. 고시반 진짜 불쌍할정도로 공부하던데 힘내세요. 진짜 옆에서보면 무슨 추리닝에 맨날 모자쓰고 다크서클 대박 ㅋㅋ
0
0
흔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0
0
육중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력하는 자가 모두 성공한다고는 할 수 없다, 하지만 성공한 자는 모두 노력을 했다.
0
0
불쌍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
그럼편해
-안선생님-
그럼편해
-안선생님-
0
0
찬란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제자리걸음 하는 듯 보여도 실은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중일거예요. 그리고 결국엔 움켜쥐게 되실겁니다. 노력하는 사람에겐 반드시 보답이 돌아오기 마련이죠. 화이팅
0
0
냉정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초 전의 나보다 진화한다 - 시몬
0
0
과감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우스트. 괴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