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에게 필요한 자격증은 무엇이있나요?
글쓴이
- 2012.11.13. 22:12
- 2335
한자
한국사?< 이것두 필요하나요..
일단 기사 자격증 3개는 목표로하고있는데.ㅠㅠ
그외에 공기업에갈때 필요한게 무엇인지모르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기업도 어디가는냐에 따라 거기맞춰서 준비하시는게 맞지않을까요?
0
0
끔찍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마다 달라요 기사 2개 보는데도 있고 3개 보는데도 있고 토익 상한선도 다르고 오픽 토스 보기도 하고
0
0
냉철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
0
0
큰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갈려면 무조건 토익 잘쳐야됩니다 토스 나 오픽중에 하나 있어야 가산점 받고...이게 공통적인 것이고 나머지는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에 따라 달라요
한전같은경우엔 기사 자격증에 가산점을 주지만 한수원은 가산점 안주거든요... 그외 다른데서 점수 딸수 있는걸 준비하셔야해요
한전같은경우엔 기사 자격증에 가산점을 주지만 한수원은 가산점 안주거든요... 그외 다른데서 점수 딸수 있는걸 준비하셔야해요
0
0
배고픈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 자격증~!
0
0
늠름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사는주변선배들보니... 대체복무하시는분들은 준비하는것 같더라구요.. 취업할땐 그닥
0
0
건방진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좋은조언감사합니다 휴학중이라 기사공부중인데 먼가 내 스펙에 부족함을느껴서요..
멀준비해야할지몰랐어요.. 목표는 한전인데.. 학점,토익,기사 자격증을 위주로 준비해야겠네요 ^^
한자2급은 진흥사로 따려고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멀준비해야할지몰랐어요.. 목표는 한전인데.. 학점,토익,기사 자격증을 위주로 준비해야겠네요 ^^
한자2급은 진흥사로 따려고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안갈꺼라면 한자는 계륵입니다
영어성적에 올인하기를 추천
영어성적에 올인하기를 추천
0
0
빠른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노랑어리연꽃
아 다른기업들은 한자를 많이보는곳이 없나봐요 ?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꺼에요 선배님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