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연인분들중에 중장거리 커플있으신가여?

글쓴이
  • 2012.11.13. 23:39
  • 1597

학생이구

중장거리면

돈이좀 부담되지않나요 ?ㅠ( 남자입장)

 

약간 곤란해질라고함  ㅠ 어떻게 다들 연애하세요?

일주일에 한번 주말에 보는데도 만나구오면 기본 10만원은 쓰고오는듯함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똑똑한 부겐빌레아 12.11.13. 23:44
얼마나 중장거리에요
0 0
정중한 풍선덩굴 12.11.13. 23:44
직장인-학생인데도 부담 ㅠㅠ
저흰 그래서 한달에 한 번 만나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23:50
정중한 풍선덩굴
한달에한번...... 어떻게 보고싶지않나여 ?ㅎ
0 0
정중한 풍선덩굴 12.11.14. 00:12
글쓴이
서울 부산이라서 한번 보면 20만원이더라구요ㅠㅠ 장거리 2년찬데 그나마 영상통화하고 카톡으로..ㅋㅋ 힘들지만 좋아하니까 버티는거죠ㅠ 통장만들어서 돈 따로 모아도 2번 이상 보면 둘다 파산할까봐 그게 더 겁나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4. 00:18
정중한 풍선덩굴
하..ㅠ_ㅠ ㅋㅋ 통장만들기스킬은 무조건 필요하군요.. 서울부산 진짜 힘드시겠ㅇ요 ..ㄷㄷㄷㄷㄷ
0 0
일등 거제수나무 12.11.13. 23:46
남자가 움직이면 차비가 나가니까 부담이 되죠. 근데 그만큼 여자분도 쓰시지 않나요?
전 늘 제가 밥사서 멕이고, 갈 때 차편은 내가 끊어주기도 하고,
차비 보태쓰라고 주머니에 슬...... 찔러주기도 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23:51
일등 거제수나무
하 .. 그것도 먼가 제 쓸데없는 자존심이라할까 ..ㅋㅋ 여자친구가 나이차가많이나서 ㅎㅎ
차편은 몰라두 밥같은건 제가사요 ㅎ 커피나 영화는 한번씩 여자친구가 사고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3. 23:48
하 둘다학생이라..그렇게 멀진않는데 많이나가네여 ㅎㅎ 나도 복학하고 제일 가난한시기라...ㄷㄷ
대구에요 ㅎ
0 0
겸연쩍은 작두콩 12.11.13. 23:48
장거리는 진짜 힘들다
0 0
나쁜 땅빈대 12.11.14. 00:02
ktx타고 1시간 반~2시간 거리에 있는 애인이랑 지금 장거리 연애중입니다. 돈 많이 들어요. 데이트통장같은거 만들어서 서로 약속한 만큼 입금하고 그걸로 한달에 두번, 많으면 세번 보고옵니다.
솔직히 돈, 시간이 힘들지만 그걸 참고 견딜만큼 그사람을 좋아하느냐, 그 사람이 내게 적절한가를 한번 생각해보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전 물론 이사람 아니면 저 이해해주고 제가 좋아할만한 사람 없다고 생각하고 또 좋아하기 때문에 ㅠㅠ 일년 넘게 연애중이지만요. 잘 생각하고 후회없게 판단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4. 00:04
나쁜 땅빈대
정말좋은사람인거같아서 놓치고싶지않아서요 ㅠㅠ
여친이 본집은 울산이라.. 학교졸업하면 울산에서 일하고싶다구하더라구요. 그래서 부산울산정도면 가깝잖아요.ㅎ

서로의 믿음이 중요하겠네요 .. 애가너무 곰처녀라 ... 아무남자나 다 잘대해줘 ㅠㅠ
0 0
나쁜 땅빈대 12.11.14. 00:06
글쓴이
헐...부산울산................복받으셨네요.
전 한번 갔다오는데 교통비만 5만원나가는데...ㅠㅠㅠ 저도 울산부산커플하고싶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4. 00:15
나쁜 땅빈대
지금은 대구에있어요 한 앞으로 2년정도는 떨어져 지내야해요ㅎㅎ..
울산에 취직되면 참좋을텐데..ㅠ_ㅠ 하 두루미씨를 본받아야겠어요
0 0
나쁜 땅빈대 12.11.14. 00:16
글쓴이
저는 한 삼년정도 남았네요;;
서로 화이팅해요 ㅠㅠ 북극여우님 화이팅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4. 00:18
나쁜 땅빈대
넵 힘냅시다 ^.^ 화팅화팅
0 0
털많은 쇠고비 12.11.14. 07:02
많던데 ..
0 0
냉철한 아까시나무 12.11.14. 09:20
전 창원이에요! 그래도 참 좋고 매일매일 그리워요 ㅜ
0 0
조용한 동백나무 12.11.14. 10:34

부산-경기도 파주요..ㅎㅎㅎㅎㅎㅎ 서울보다 더 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가 군인이라서.......................면회 한번가면 차비때메 십오만원은 기본으로 깨져요..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

0 0
청렴한 부처손 12.11.14. 11:14
부산-서울 해봤는데 사람 잡음... 돈보다 시간이 문제
다퉈도 화해하려면 일주일을 기다려야함.
좋은 일이 있어도 만나려면 주말이 되어야함.
결국 헤어짐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