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연인분들중에 중장거리 커플있으신가여?
- 2012.11.13. 23:39
- 1597
학생이구
중장거리면
돈이좀 부담되지않나요 ?ㅠ( 남자입장)
약간 곤란해질라고함 ㅠ 어떻게 다들 연애하세요?
일주일에 한번 주말에 보는데도 만나구오면 기본 10만원은 쓰고오는듯함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흰 그래서 한달에 한 번 만나요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늘 제가 밥사서 멕이고, 갈 때 차편은 내가 끊어주기도 하고,
차비 보태쓰라고 주머니에 슬...... 찔러주기도 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편은 몰라두 밥같은건 제가사요 ㅎ 커피나 영화는 한번씩 여자친구가 사고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구에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돈, 시간이 힘들지만 그걸 참고 견딜만큼 그사람을 좋아하느냐, 그 사람이 내게 적절한가를 한번 생각해보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전 물론 이사람 아니면 저 이해해주고 제가 좋아할만한 사람 없다고 생각하고 또 좋아하기 때문에 ㅠㅠ 일년 넘게 연애중이지만요. 잘 생각하고 후회없게 판단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친이 본집은 울산이라.. 학교졸업하면 울산에서 일하고싶다구하더라구요. 그래서 부산울산정도면 가깝잖아요.ㅎ
서로의 믿음이 중요하겠네요 .. 애가너무 곰처녀라 ... 아무남자나 다 잘대해줘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한번 갔다오는데 교통비만 5만원나가는데...ㅠㅠㅠ 저도 울산부산커플하고싶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산에 취직되면 참좋을텐데..ㅠ_ㅠ 하 두루미씨를 본받아야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화이팅해요 ㅠㅠ 북극여우님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경기도 파주요..ㅎㅎㅎㅎㅎㅎ 서울보다 더 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가 군인이라서.......................면회 한번가면 차비때메 십오만원은 기본으로 깨져요..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퉈도 화해하려면 일주일을 기다려야함.
좋은 일이 있어도 만나려면 주말이 되어야함.
결국 헤어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