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지금 이용가능 한가요?
글쓴이
- 2012.11.14. 17:45
- 882
기숙사에서 할려니깐 영 잘 안되서 ㅠㅠ
오후부터 이용가능하면 저녁먹으러 내려가면서 중도 갈까 싶은데 오늘은 아예 이용이 안되는 건가요?
오후부터 이용가능하면 저녁먹으러 내려가면서 중도 갈까 싶은데 오늘은 아예 이용이 안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