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에게 질문~ (브랜드)
- 2012.11.15. 08:29
- 1604
여친 시계 사주려고 하는데 마땅한게 없네요.... 요즘 돈을 너무 마니 쓰는지라..ㅠㅠ
찾아보니까 멜튼 어쩌구랑 폭시하트? 뭐 이런것들이 중저가로 괜찮은거 같은데..
같은 가격대에 d&g도 있구요;;
멜튼, 폭시, d&g 중에 브랜드 뭐가 젤 낫나요? 그리구 폭시 이건 좀 떨어지는 브랜드인가요?? (진짜 몰라서 여쭤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내돈으로사야겠지..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크제이콥스가 이쁘기도 하고 세련되기도하고 무난할듯
아니면 아르마니 는 비싸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 비싸서 허리 뿔라 지는 줄 알았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