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쪽에 음식점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2.11.15. 08:40
- 1184
조용한분위기에 음식도 맛있는집 많나요?
여자분들 좋아할만한곳 어디없나요
가격은 상관없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난 삼단토스트가 젤 맛나던데.. 아님 천냥짜장~
0
0
무좀걸린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매화노루발
헐내친구인줄 저녁을생과일주스로떼우시나요?
0
0
멋진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대길 곧휴불고기 좋아함.
0
0
절묘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덕피쟈
0
0
냉철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지에스에서 삼김 어떠심
0
0
섹시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조레 추천
0
0
억쎈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에서 더 내려가도 상관없다면, 1번출구 쪽 맥날 3층 라팔라? 화덕피자집 추천합니당~~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구요 2층에 슈퍼쿡스도 괜찮고 마주편 2층 cafe lemon table도 좋습니당^^ 맛은 라팔라가 제일 좋구요 슈퍼쿡스는 18000원 균일가..아 또 거기 근처 1층 chop&chop스테이크 집도 좋은데요. 개인적으로는 라팔라 추천합니다
0
0
나약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