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1시
글쓴이
- 2012.11.16. 06:35
- 920
김기석 교수님 생산운영관리 1시 수업이요
지난시간에 수업을 못 갔네요ㅠㅠ
지난시간에 12과 끝까지 진도 나갔나요?
연습문제 풀어가야하나요?
수업들으신 분들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난쉅들어갓는데 모르겟네;;;쉅을안들으니 이거나원참
0
0
친숙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도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도 모르는건 머지
0
0
억쎈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풀어오셔야됨니다
0
0
특이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풀어오야됨
0
0
늠름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ㅋㅋㅋㅋ 맨윗분도 풀어갑시다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