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나이들면서요~

글쓴이
  • 2012.11.17. 01:51
  • 2071
남자들 나이가 들면서
눈이 좀 낮아지나요?
물론 나이를 불문하고 기왕이면 이쁜 여자가
좋은건 남자건 반대로 여자건 다 똑같겠지만요ㅎㅎ

나이가 좀 있는 편이기도 하고..
외모의 벽을 넘기가 너무 힘들다고 느껴서ㅠㅠ..
내가 좀 뚱뚱하고 안이쁘지만..
그래도 열심히 살고 착한 내 마음을 이뻐해줄
20대 후반 쯤의 남자 만나고 싶은데.....
나이가 들어도 외모의 벽이 여전히 존재하나요?ㅎㅎ
물론 케바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편적으루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나쁜 참골무꽃 12.11.17. 01:52

나이들면 점점 외모에서 몸매로...

특히 결혼하신 분들이 꼭 그 소리하심..ㅋㅋ

외모보단 몸매라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7. 01:53
나쁜 참골무꽃
ㅋㅋㅋㅋㅋ엄머...더 슬픈 소식이네요 또르르르르르르..
0 0
미운 범부채 12.11.17. 02:24
글쓴이
정말 마음씨에 반한 그런 남자가 아닌이상...
25살인 남자지만..아직 외모를 안본다고는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뚱뚱하신 분은.....이상하게 이성으로 안느껴져서요...
그래서 안타깝게 놓친 분들이 많네요...죄송스럽기도하고...

이게 머리로는 괜찮다고 생각해도 마음에서 두근거림이 없어요...
0 0
의연한 매화노루발 12.11.17. 01:55
나쁜 참골무꽃
몸매도 외모지요...
얼굴보단 몸매라는 말을 하고 싶으신 거겠죠?ㅎㅎ
사람마다 다른거지만 많이보냐 적게보냐의 차이일 뿐 외모를 안보는 남자는 없을거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0 0
바보 논냉이 12.11.17. 01:54
이상형은 그대로인데 현실수용수준이 넓어집니다
1 0
한가한 해바라기 12.11.17. 01:54
군대갔다와서도 그다지 변화가 없는걸보니... 흠??
0 0
때리고싶은 바위채송화 12.11.17. 01:56
한가한 해바라기
군대 갔다오면 여자 보는 눈 바뀐다는데 저도 안 바뀜 ㅋㅋ
0 0
발랄한 해당 12.11.17. 01:55
몸매봐여ㅎㅎ
0 0
냉정한 빗살현호색 12.11.17. 01:55
바라시는 남자가 20대 후반이면 그냥 대학원생 만나셔야할듯;
0 0
난감한 하늘타리 12.11.17. 01:56
솔까 남자도 간사한 경우가 많아요
첨엔 이쁜여자가 좋아서 다 맟춰주고 하다가 시간지나면 싸우다 헤어지고 그런 경우도 많아요
천천히 마음을 알아가면서 자연스레 인연이 연결되는 경우엔 그냥 멀해도 다 이뻐 보여요
0 0
발랄한 부겐빌레아 12.11.17. 01:57
... 지금의 자신을 사랑해줄 사람을 찾는거도 좋지만
스스로 변화를 꾀하시는건 어떠하신지?

멋지게 변신하는 여성분들 보니 정말 멋지고 없던 호감도 생기는 경우도 있어요
0 0
난감한 하늘타리 12.11.17. 01:59
발랄한 부겐빌레아
변화는 잠시 입니다
오랫동안 변치않는 진실된 마음도 괜찬죠
0 0
발랄한 부겐빌레아 12.11.17. 02:07
난감한 하늘타리
스스로 세계를 깨어나오지 않으면 그 세계에 갖히는거 같아요
외모가 별로라면 몸매라도 가꾸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돌직구라고 상처 받으시지 마시구요..
0 0
무례한 조개나물 12.11.17. 02:20
발랄한 부겐빌레아
나도 이게 정답인듯
사람은 진짜 하기. 꾸미기나름
0 0
초라한 산국 12.11.17. 02:08
외모 정말 안볼수는 없죠 하지만 꼭 다는 아니죠 ..근데 첫인상이 외모로 시작되니...
0 0
겸손한 나도밤나무 12.11.17. 02:17
레알...얼굴에서 몸매로 과도기를 겪고있습니다. 진지함 얼굴별로상관안함요즘 근대 몸매좋은여자 지나가면 와~~휘우 ㅋㅋㅋㅋ
0 0
똥마려운 작두콩 12.11.17. 02:31
위에 다 뻥입니다

나이가 들면 기준이 얼굴에서 몸매가 추가되는것.
0 0
똥마려운 작두콩 12.11.17. 02:33
똥마려운 작두콩
글구 눈이 낮아지는게 아니라 다른매력도 볼수 있는거죠
0 0
도도한 참새귀리 12.11.17. 02:39
일단 살은빼야됨 ㅋㅋ통통은용납하나
뚱뚱은 용서못함
0 0
키큰 개쇠스랑개비 12.11.17. 05:59
자신의 모습에서 최대한 노력해서 살빼고 옷입는거 신경쓰고 하면 누구든 이뻐질수 있어요
0 0
재수없는 중국패모 12.11.17. 08:07
낮아질리가^^*
0 0
친근한 털진달래 12.11.17. 08:41
높아진단다... 그래서 안생기는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7. 08:44
옷잘입는다는 소리도 듣고 화장잘하고 머리잘만진다고 가르쳐달라는 사람도 많은뎅.... 역시 살을 빼야곘군요ㅋㅋ 운동해야지!!!
0 0
활동적인 오죽 12.11.17. 09:14
글쓴이
제친구여친은 친구에비해서 덩치가두배인데도잘사귀고있더라구요ㅎㅎ 남자눈에콩깍지씌우면끝!
0 0
답답한 털머위 12.11.17. 09:51
말그대로 케바케

아 그냥 행복하고 싶다는 마음에 조금 외모에 대한 벽이 낮아지는 경우도 있고

직장을 가지게 된다면 그 연봉과 직장의 질에 반대급부로 그만한 조건의 여성을 찾기도 하죠



남 의식하지말고

님 스스로는 어떤지 많이 생각해보세요
님말씀대로 외모는 좀 안되지만 마음으 착하니깐 난 괜찮게 생긴 남자를 만날수 있어
라는 마음을 가지고 계신곤 아닌지요

뉴규나 가질슈 있죠. 즉, 누규나 어느정도 욕심은 가지고 있죠



참고로 저는 외모는 평균. 언변과 목소리를 많이봅니다 ㅋㅋㅋ
0 0
포근한 섬말나리 12.11.17. 10:17
난 마음씨착한여자가 좋더라
1 0
더러운 천남성 12.11.17. 13:58

20대 후반인 내 경험.

얼굴 - 몸매 - 마음
이 세가지의 비율이 점점 바뀜
어릴때 얼굴의 비중이 가장 큼(20대초반까지). 나의 취향을 내가 파악할 수 있을만큼 뚜렷해짐.
조금 맛을 알았을 때 몸매의 비중이 가장 커졌음 (20대중반). 최종버전은 육덕스타일. 이게 내 타입인듯.
20대 후반인 지금은 일단 다 만나본다. 괜찮은 사람인지 아닌지 판단이 설 때까지.. 사람이 좋으면 얼굴 몸매 다 별로라도 그냥 사람이 좋아서 한번 더 보고 싶고 그렇더라.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