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두달간만자취방양도받는거
글쓴이
- 2012.11.17. 18:49
- 1041
얼마정도들까요? 매물도마니나와서싸질것같은데
계절학기너무추워서집에서못다니겠어요ㅜ
계절학기너무추워서집에서못다니겠어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양도는 그냥 원래 내던 가격 본인이 이어서 사는거 아닌가요...????
0
0
서운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마디풀
맞음
0
0
신선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긱사 신청하세요.
괜히 돈만 많이 들어요
http://mypage.pusan.ac.kr/dorm/Notice/main_view.asp?b_mode=1&seq=1615&thread=
0
0
질긴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위에 링크 좋네
0
0
똥마려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