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한테 키 물어보는거 예의가 아닌가요?

글쓴이
  • 2012.11.17. 22:05
  • 3976

그냥 여자한테 너 키 얼마야?하는거나 그게 그거같은데..

물론 작아서 못 물어볼만한 사람한테는 안 물어보지만;;....


여자한테 너 몸무게 얼마야? = 남자한테 너 키 얼마야? 이건 좀 아닌거같은데..

그냥 물어볼 수 있지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난감한 메밀 12.11.17. 22:06
몸무게가 어때서요?
0 0
귀여운 노루오줌 12.11.17. 22:06
난감한 메밀
여자는 몸무게민감함ㅋ
0 0
난감한 메밀 12.11.17. 22:08
귀여운 노루오줌
남자도 키에 민감함ㅋ
0 0
꼴찌 튤립 12.11.17. 22:07
저는 걍 잘안물어봄.. 나중되면 자기가 머쓱해서 말함...ㅋ
0 0
부자 가막살나무 12.11.17. 22:08

상황에 따라 다른거 아닐까요 항상 보던 사이에서 너 키가 얼마야 할 경우 별 의미 없는 거겠지만

키가 별로 안크다거나 상대방 나 사이에 키가 포인트라면 좀 불편해 할 수도 ?

0 0
귀여운 노루오줌 12.11.17. 22:09
전 두개 비슷하다고 생각되는데;;
통통해보이는 여자한테 너 몇키로나가냐?? 이렇게안물어보잖아요
예의 아닐까요
왠만큼 키 커다란 남자 아니면
안물어봐요저도ㅋ
0 0
억울한 동자꽃 12.11.17. 22:12
솔직히 대놓고 물어보는건 남녀를 떠나서 좀 그렇지.
0 0
납작한 마름 12.11.17. 22:13
작은사람한테는 묻지마세요 어차피작으니까요
0 0
이상한 털진득찰 12.11.17. 22:15
찐사람에게 뚱뚱하다고 안 되는 것과 같이 예의가 아니란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7. 22:17
이상한 털진득찰
키 작은 사람한텐 안 물어본다고 본문에 적혀있..는데..
0 0
기발한 먹넌출 12.11.17. 22:20
그냥 너 가슴사이즈 얼마야도 묻고 존슨사이즈도 묻고 이래야겧다
1 0
억울한 동자꽃 12.11.17. 22:24
기발한 먹넌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직구
0 0
외로운 분단나무 12.11.17. 23:01
기발한 먹넌출
네 이놈 멋있습니다.
0 0
거대한 섬초롱꽃 12.11.17. 22:29
그냥 민감해하는 사람이 있고 아닌사람이 있는거죠.
여자한테 몸무게 물어봐도 아무렇지 않게 대답할수 있는사람도 있겠죠.
0 0
황송한 골풀 12.11.17. 22:52
173-175사이가 좋고 안좋음의 경계일듯..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175이상 되면 그러려니 할거고...
173이하면 민감해질듯...
0 0
외로운 분단나무 12.11.17. 23:04
내가 178인데 남자들중에서 큰 편임. 그런데 내 키물어보는 여자들이 이런 말을 하더군요.

"생각보다 별로 안크네요?"

겉보기에 커보이면 되는 거지 꼭 수치적으로 따져서 180이하를 갈라야 하는지, ㅡㅡ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7. 23:16
외로운 분단나무
생각보다 별로 안크네요는 좋은말 아닐까요 ㅋㅋ
비율이 좋아서 180은 되는 것 같아보였는데 아니니까 생각보다 안크다고..
0 0
외로운 분단나무 12.11.17. 23:18
글쓴이
그걸 꼭 수치적으로 따져서 180이 넘는지 확인을 해야 속이 시원한지...ㅡㅡ
0 0
돈많은 낙우송 12.11.18. 02:00
외로운 분단나무
음 그런데 무당벌레님 케이스는 오히려 칭찬은 맞아요 ㅎㅎ ...
여자분 생각으로는 183 등등 무튼 되게 커보여서 키를 물어봤는데
그 생각보다 키가 작다는거니까
본인 키보다 되게 커보인다는거 그거 비율 좋아서 좋은건데 ... ㅎㅎ
꼭 180이 넘고 안넘고 보다는 그 여자분이 무당벌레님 보고 상상한 키가 있을거에요
그냥 그거보다 작아서 한 말일테니까 콤플렉스 갖지 마세요~

그런 소리 들으신 거 보니까 비율이 되게 좋으신가봐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00:35
외로운 분단나무
커 보여서 물은건데 아니니까 그렇게 말했겠지요..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가가 중요한거지 수치상으로 180넘냐 안넘냐는 중요한게 아니니까 물어본 여자도 180안넘네.에이 별로..안 이랬을거같아요
0 0
유쾌한 속털개밀 12.11.18. 01:18
글쓴이
남자랑 여자랑 다르듯이
남자가 민감한부분은 키니까요
여자분들이 키에 안민감한거처럼
남자도 몸무게엔 안민감하답니다.
이상한 잣대로 그저 여자가 그러니까 남자도 그런거 아니냐는 듯 말하시면 좀 그렇네여
여자분들도 자존심상하는 질문이 있듯이
남자도 있어요
1 0
어리석은 부겐빌레아 12.11.17. 23:58
남자도 엄청 예민한데 솔직히 남자가 키말고 예민안한게 어딨겠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