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한테 키 물어보는거 예의가 아닌가요?
- 2012.11.17. 22:05
- 3976
그냥 여자한테 너 키 얼마야?하는거나 그게 그거같은데..
물론 작아서 못 물어볼만한 사람한테는 안 물어보지만;;....
여자한테 너 몸무게 얼마야? = 남자한테 너 키 얼마야? 이건 좀 아닌거같은데..
그냥 물어볼 수 있지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른거 아닐까요 항상 보던 사이에서 너 키가 얼마야 할 경우 별 의미 없는 거겠지만
키가 별로 안크다거나 상대방 나 사이에 키가 포인트라면 좀 불편해 할 수도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통해보이는 여자한테 너 몇키로나가냐?? 이렇게안물어보잖아요
예의 아닐까요
왠만큼 키 커다란 남자 아니면
안물어봐요저도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한테 몸무게 물어봐도 아무렇지 않게 대답할수 있는사람도 있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175이상 되면 그러려니 할거고...
173이하면 민감해질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별로 안크네요?"
겉보기에 커보이면 되는 거지 꼭 수치적으로 따져서 180이하를 갈라야 하는지,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율이 좋아서 180은 되는 것 같아보였는데 아니니까 생각보다 안크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 생각으로는 183 등등 무튼 되게 커보여서 키를 물어봤는데
그 생각보다 키가 작다는거니까
본인 키보다 되게 커보인다는거 그거 비율 좋아서 좋은건데 ... ㅎㅎ
꼭 180이 넘고 안넘고 보다는 그 여자분이 무당벌레님 보고 상상한 키가 있을거에요
그냥 그거보다 작아서 한 말일테니까 콤플렉스 갖지 마세요~
그런 소리 들으신 거 보니까 비율이 되게 좋으신가봐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가가 중요한거지 수치상으로 180넘냐 안넘냐는 중요한게 아니니까 물어본 여자도 180안넘네.에이 별로..안 이랬을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민감한부분은 키니까요
여자분들이 키에 안민감한거처럼
남자도 몸무게엔 안민감하답니다.
이상한 잣대로 그저 여자가 그러니까 남자도 그런거 아니냐는 듯 말하시면 좀 그렇네여
여자분들도 자존심상하는 질문이 있듯이
남자도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