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돈이없어요
- 2012.11.17. 22:17
- 4575
집안형편힘든건아는데이것도한해를지나계속되니힘드네ㅇㅛ
저도용돈받는학생인데
ㅎㅓ허허 기념일선물도ㅃ2..ㅎㅏ하하
그렇다고남친이싫은건절대ㄴㄴ남친돈이없어서만날때스트레스받는게시름ㅋㅋ이게뭐지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녀 이시네요.
여자가 더 많이 내서 개념녀가 아니라 한해동안 그렇게 했다는게.......
남자가 좋으시다면 나중에 조율해서 반반씩 내도록 하세요.
사랑도 돈이 있어야 하는건데 계속 그렇게 하시면 나중에 힘들 수도 있어요.
그런데 진심 님같은 여자 만났으면 좋겠다... 요즘에 개념녀가 참 드물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밥집주로 애용하세요
온천천걷는거나 버스 타고 한바퀴 도는것도 좋고~
좀 궁상맞아보일수는있는데 다 추억이더라고요ㅎ
경험담입니다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겨울인데 옆구리만 안시리면 되죠
코트나 다운점퍼보다 사람 체온이 더 따뜻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는게 저는 정말 해주고싶었는데 남자친구는 자꾸 그거에 자격지심을 느꼈었나봐요 정말 그럴 생각음 없었는데.. 휴~~ 인연이 아니었던거겟지만 아직도 생각나네요 참 여자친구로가 아니라 그냥 한 사람으로서 그 사람이 나때문에 자격지심을 느꼈을스도 잇다는 생각에 ㅋㅋ 나도 진짜 아무것도 없는 사람인데 돈 때문에 만나는거 스트레스 받지말라고 돈없어도 그래도 여유로운척했었을 뿐인데..... 돈 때문에 서로 찝찝해지지말고 좋은 만남하셨으면 .. 괜히 공감가서 주저리주저리 적었네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솔로라면 내 몫만 내고 친구들이랑 맛있는거 먹고 재밌게 놀러다니면 되는거지만 남자친구를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그것때문에 좀 서운하고 꽁기꽁기하다면 생각해볼필요가있겠죠..? 저는 꼭 남성분이 많이 내야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계속 님이 많이 내는것도 문제가 있다고봐요 계속 맘에 걸리시면 남친분께 말씀드려서 커플통장에 5:5로 해서 넣자고해보세요! 도움되셨길 바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해줄거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몰랐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이서 침대위에서 스포츠를 즐기지
위닝이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나 나중에 돈 빌려달라고하면,
돈은 빌려주지마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