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께 질문
- 2012.11.17. 22:33
- 1205
여자가 먼저 호감을 표시하면 어때요?
예를들어 번호를 따거나 친구 통해서 소개시켜달라고 하는 등등
궁금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나는 그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긴하지만 매력 떨어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해지는거죠.
다가서는건 겁먹지 말고 그냥 내키는대로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가 감사하면서 없던 매력도 생기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남자인데 여자가 적극적으로 다가오면 매력이 배로 생기던데.. 없던 매력도 팍팍 생기고
내가 좋아할때보다 나한테 다가와서 좋아하는 여자에게 훨씬 좋아하게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