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남자vs나쁜남자
- 2012.11.17. 23:19
- 1818
종잡을수가없엉엉엉ㅜㅜ
차칸남자가조아요?
나쁜남자가조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여자한테는 나쁜남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남자라기보다, 여유롭고 대화와 연애에 있어서 센스있는 남자가 좋아요. 그런데 그런게 아무래도 연애를 많이 해본 남자들이 능숙하기때문에 여자들이 나쁜남자를 좋아한다고 많이 얘기들 하시는듯.
착한남자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여자들의 의미는 마냥 순하고 착하기만하고 쑥맥인 남자를 좋아한다는게 아니라 성실하고 건전한 상식을 가진 사람을 좋아한다는 뜻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둘중 하나를고르자면 센스없어도 되니 성실한게 좋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남자는 무심한척 다 챙겨주는 그런 스타일이고
못된남자는 무심하게 다 안챙김ㅋㅋㅋㅋㅋㅋ
구분을 잘해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만날때는 잘생긴남자를 좋아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겪어보니 나쁜남자임.
그리고 중요한건 착한남자 나쁜남자가 아니라,
나를 잘 조련해주는 남자를 원하는 거임.
나쁜남자는 여자를 다룰 줄 알고 마음을 잘 알기 때문에 들었다 놨다를 잘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