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키가 190이면 여성분들 싫어하나요?

글쓴이
  • 2012.11.18. 10:52
  • 8369
안냐세영 ㅋ

맬그대로 191정도되는 남학샹인데요

다른분들이 키물어보면

187정도로 낮추는데 거짓말 같기고 하고

여튼 여성분들 190은 싫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1
슬픈 구상나무 12.11.18. 10:55
제 친구 195인데 여친있어요
걔도 늘 이런 고민했었는데 인연은 어디에나 있나봐요 힘내세요 ㅋㅋㅋㅋ
(참고로 190넘으면 여자들 잘 몰라서 키 그렇게 속이셔도 몰라요 ㅋㅋㅋ)
0 0
청렴한 박하 12.11.18. 10:55
좋아합니다.
0 0
세련된 쥐오줌풀 12.11.18. 10:56
님 진리를 말해줌 2미터 넘지만 않으면됨
185부터는 못생기면 트롤
잘생기면ㅈ기럭지얼짱임
이기우보셈키 ㅈㄴ큼
배구선수 무슨요한인가보셈 인기쩜.
문제는키작던크던얼굴임
0 0
청렴한 박하 12.11.18. 10:58
세련된 쥐오줌풀
진리의 모완얼
0 0
나약한 떡쑥 12.11.18. 10:56
그냥 와 크다~~ 할듯ㅎㅎ 글쓴이가
작은 여자가 불편하지 않을까요??
전 힐신으면 174정돈데 싫진 않을듯
0 0
세련된 쥐오줌풀 12.11.18. 10:59
나약한 떡쑥
저 궁금한건데
힐 높이 더한 키를 자기 키로 생각해서 이렇게 적는거에요??
언제나힐을신어서?
실제키는 65정도인가그럼?
이렇게 적는분 처음 봐서 여쭤봄ㅎㅎ
0 0
나약한 떡쑥 12.11.18. 13:02
세련된 쥐오줌풀
아뇨ㅋㅋㅋ 제키는 165라고 생각하죠~~ 근데 거의 항상 힐신어서 별 생각없이 이렇게 적은건뎅^^;;;
0 0
머리좋은 대팻집나무 12.11.18. 10:58
전 제 키가 커서 그런지
키 큰 분이 더 좋다는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0 0
쌀쌀한 미역줄나무 12.11.18. 11:27
남잔데 모아니면 도 아닐까여 ㅋㅋ
0 0
조용한 고들빼기 12.11.18. 12:13
185이상 넘어가면 얼마나 큰지 분간이 안되영
0 0
청결한 풍란 12.11.18. 12:21
저는 완전 좋은데요~
킬힐을 좋아해서 킬힐신으면 180정도 되서 왠만한 남자분들은 다 부담스러워 하시더라구요~
키 큰 남자분 완전 좋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2:32
청결한 풍란
우놔 크시다.
0 0
청결한 풍란 12.11.18. 12:48
글쓴이
킬힐 없음 169 밖에 안되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2:51
청결한 풍란
그래도 160대 중반이시면 신편이시겟어요
0 0
청결한 풍란 12.11.18. 12:57
글쓴이
시...신편이요??? 신조어인가? ㅜㅜ
0 0
발냄새나는 붉나무 12.11.18. 13:04
글쓴이
아! 내가 인간편이다!
0 0
청결한 풍란 12.11.18. 13:18
발냄새나는 붉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한참 보다가 이제야 이해햇어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3:26
청결한 풍란
아 괜찮으신 편이시겠어요라고 썼는데

올릴때 '괜찮으'가 지워진듯 ㅠㅠ
0 0
청결한 풍란 12.11.18. 13:39
글쓴이
아 그런거였군요~!
제 이상형이 순하고 착하게 생긴분인데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3:40
청결한 풍란
어떤 사람들은 크다고 무서워하기도 해요 ㅋㅋㅋ
0 0
청결한 풍란 12.11.18. 16:06
글쓴이
저도...할신고 나가면 특히 남자분들은 저를 피하는게 보여요..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6:08
청결한 풍란
모델하시면 되겠어요
0 0
싸늘한 옥수수 12.11.18. 13:26
난 죠아 내 반짝이도 그정도되서요..
0 0
큰 광대싸리 12.11.18. 14:38
싸늘한 옥수수
ㅂ...ㅂㅈㅅ?
0 0
싸늘한 옥수수 12.11.18. 15:45
큰 광대싸리
뭐..뭥??
0 0
큰 광대싸리 12.11.18. 16:09
싸늘한 옥수수
내 친구...ㅋㅋㅋ
0 0
싸늘한 옥수수 12.11.18. 18:56
큰 광대싸리
ㅎㅎ..댓글다신분중 하나인가ㅜ
0 0
큰 광대싸리 12.11.18. 19:12
싸늘한 옥수수
그 친구 좀 꼬셔보세요 ㅋㅋ
누군지 모르고 답답해하고 외로워하는데 ㅋㅋㅋ
0 0
싸늘한 옥수수 12.11.18. 19:16
싸늘한 옥수수
아 부끄러워 죽겠단말이에요!! 미치겠어요 저도ㅜㅠ수업들을때마다 오늘말걸까말까 계속 생각하고..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3:28
아......피누소개팅신청했는데
얼굴이 그냥 순하게 생긴편이다라는
얘기를 들어서ㅋ

잘 될지 걱정이네용.
0 0
한심한 개암나무 12.11.18. 15:04
저한테 5센티만 파세요
선제시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5:04
한심한 개암나무
^^;;;;;;;;;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9:49
뭥미 ㅠㅠ

여자분들 키 너무 큰 남자 어떻게 생각하는지 좀 말씀해 주세요 ㅠㅠ
0 0
늠름한 산부추 12.11.18. 21:35
161인데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22:14
외롭네요. 2008년도에 마지막으로 연애했네요.
0 0
가벼운 유자나무 12.11.19. 00:57
전 160인데 저는 남자분들 키별로 안보거등요 그래서 나보다 크면되는데 클수록 나쁜거 없지 하는뎅ㅎㅎ오히려 제가 작아서 남자분들이....
0 0
한가한 먼나무 12.11.19. 01:02
저도 힐탑승하면 180넘어요 오빠 내게로와요
0 0
때리고싶은 숙은처녀치마 12.11.19. 01:11
좀 너무 크긴하다 ㄷㄷ
0 0
어리석은 배롱나무 12.11.19. 01:29
아는 오빠가 190인데 키가 190이라서 싫은게 아니라 성격이 너무 찌질해서 싫음 그래서 키가 큰게 플러스가 아니라 마이너스.
0 0
흔한 달뿌리풀 12.11.19. 22:43
172입니다........좋아요
0 0
찬란한 상사화 12.11.20. 23:19
친구 여잔데 키 177인데 남자친구예전에보니까 190넘겠던데요ㅋㅋ
깜놀했어요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