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키가 190이면 여성분들 싫어하나요?
- 2012.11.18. 10:52
- 8369
맬그대로 191정도되는 남학샹인데요
다른분들이 키물어보면
187정도로 낮추는데 거짓말 같기고 하고
여튼 여성분들 190은 싫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5부터는 못생기면 트롤
잘생기면ㅈ기럭지얼짱임
이기우보셈키 ㅈㄴ큼
배구선수 무슨요한인가보셈 인기쩜.
문제는키작던크던얼굴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은 여자가 불편하지 않을까요??
전 힐신으면 174정돈데 싫진 않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힐 높이 더한 키를 자기 키로 생각해서 이렇게 적는거에요??
언제나힐을신어서?
실제키는 65정도인가그럼?
이렇게 적는분 처음 봐서 여쭤봄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 큰 분이 더 좋다는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킬힐을 좋아해서 킬힐신으면 180정도 되서 왠만한 남자분들은 다 부담스러워 하시더라구요~
키 큰 남자분 완전 좋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릴때 '괜찮으'가 지워진듯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이상형이 순하고 착하게 생긴분인데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군지 모르고 답답해하고 외로워하는데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이 그냥 순하게 생긴편이다라는
얘기를 들어서ㅋ
잘 될지 걱정이네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제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들 키 너무 큰 남자 어떻게 생각하는지 좀 말씀해 주세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놀했어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걔도 늘 이런 고민했었는데 인연은 어디에나 있나봐요 힘내세요 ㅋㅋㅋㅋ
(참고로 190넘으면 여자들 잘 몰라서 키 그렇게 속이셔도 몰라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