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얘기밖에 없네요ㅠ 겨울 패딩 싸게 사는법 있나요?
- 2012.11.18. 12:28
- 2378
패딩의 계절이 돌아왔네요~~ㅎ
노스페이스는 교복이라 기억에서 지웠고 ㅋ
산업도로쪽에 네파 상설매장 가봤는데.. 좀 예쁘다 싶고 빵빵한거 40~50만원 ㅠㅠ 레드페이스도 최하 30부터 시작하고ㅠ
20~30정도 생각했는데 비싸도 너~무 비싸!!
롯데마트 거기 이월상품 옷들 모아서 팔던데 30~40만원짜리..보통 10만정도에 팔고 있어서
구경했는데 확실히 노스나 네파 이런거에 비해서 디자인은 먼가 2프로 부족한걸 느꼈음
근데 정말 빵빵하고 품질은 보장. 필파워가 노스에 비해서 100필이나 더 들어가있음
예쁘건 사자니 부담되고 이월사자니 아쉽고 ㅠ
한겨울용으로 빵빵한거 추천좀 해주세요 ~~ 이월상품 파는곳이면 더 좋구요
================================================================
화성인 바이러스에 1천원짜리 옷만 사서 입는 여자 나오던데..
그분 남포동 국제시장에서 샀다고 그러던데..
거기 정말 1천원에 옷 살수 있나요? 패딩이런것도 거기 싼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거긴 왜케 싸게판데요?
우리가 평소 사는가격들이 거품인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찝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위치는 국제시장안 구제골목인듯 하네요
여성분이시라면 2만원정도 들고가면 한보따리 싸서 올 수 있습니다. 남자옷은 조금 비싸기도 비싸고 많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