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얘기밖에 없네요ㅠ 겨울 패딩 싸게 사는법 있나요?

글쓴이
  • 2012.11.18. 12:28
  • 2378

패딩의 계절이 돌아왔네요~~ㅎ 


노스페이스는 교복이라 기억에서 지웠고 ㅋ 


산업도로쪽에 네파 상설매장 가봤는데.. 좀 예쁘다 싶고 빵빵한거 40~50만원 ㅠㅠ   레드페이스도 최하 30부터 시작하고ㅠ 


20~30정도 생각했는데 비싸도 너~무 비싸!! 



롯데마트 거기 이월상품 옷들 모아서 팔던데  30~40만원짜리..보통 10만정도에 팔고 있어서


구경했는데 확실히 노스나 네파 이런거에 비해서 디자인은 먼가 2프로 부족한걸 느꼈음


근데 정말 빵빵하고 품질은 보장.  필파워가 노스에 비해서 100필이나 더 들어가있음 



예쁘건 사자니 부담되고 이월사자니 아쉽고 ㅠ  


한겨울용으로 빵빵한거 추천좀 해주세요 ~~ 이월상품 파는곳이면 더 좋구요 


================================================================


화성인 바이러스에 1천원짜리 옷만 사서 입는 여자 나오던데..


그분 남포동 국제시장에서 샀다고 그러던데..


거기 정말 1천원에 옷 살수 있나요?  패딩이런것도 거기 싼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참혹한 후박나무 12.11.18. 12:35
천원은 오바구요. 패딩같은건 사오천원정도 줘야되요
위치는 국제시장안 구제골목인듯 하네요
여성분이시라면 2만원정도 들고가면 한보따리 싸서 올 수 있습니다. 남자옷은 조금 비싸기도 비싸고 많이 없어요
0 0
참혹한 후박나무 12.11.18. 12:37
참혹한 후박나무
남자구제는 골목 구석구석 잘 찾아보면 남자옷만 파는 가게가 있습니다. 비싸다기보단 여성의류에비해 조금 더 부르는 경향은 있습니다. 무조건 깍아달라 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2:38
참혹한 후박나무
좋은정보 감사..

근데 거긴 왜케 싸게판데요?

우리가 평소 사는가격들이 거품인가..
0 0
참혹한 후박나무 12.11.18. 12:39
글쓴이
구제에요. 남이 입던 옷
0 0
미운 지리오리방풀 12.11.18. 12:35
네 싸요 ㅋ 구제시잘
0 0
멍한 배나무 12.11.18. 12:38
뽐뿌로 가보시면 요즘 패딩많이올라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2:39
멍한 배나무
뽐뿌 폭풍검색중 ㅋㅋ
0 0
특이한 삼지구엽초 12.11.18. 12:47
뽐!뿌!
0 0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 12.11.18. 13:00
길제로 사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18. 13:02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
길제는 먼가요?
0 0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 12.11.18. 13:18
글쓴이
길가에서 파는거요 ㅎㅎ
0 0
끔찍한 개비자나무 12.11.18. 13:02
중고딩나라에 가면 싸게싸게 팔던데ㅋㅋ
0 0
생생한 짚신나물 12.11.18. 13:04
구제는 진짜 보는 눈이 있는 사람은 가면 완전 잘 건지죠잉 아 구제구경가고프다ㅎㅎ
0 0
늠름한 산호수 12.11.18. 14:28
백화점 이월
0 0
까다로운 가시여뀌 12.11.18. 15:03
개파카 짱
0 0
세련된 자란 12.11.18. 20:58
구제 어지간하면 사지마세요... 요샌 죽은사람옷도 다구제샵으로 흘러감
찝찝
0 0
처참한 가시연꽃 12.11.19. 01:10
nc~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