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은연하남자한테
글쓴이
- 2012.11.18. 14:54
- 1285
어떤감정느끼나요?? 그냥사람마다 다르겟죠?? 보통은어떤생각가져요??? 전연상이좋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별로
0
0
더러운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얼라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시는 연하 안만날꺼ㅋㅋㅋ
0
0
유능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의케바케
0
0
날렵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연상좋아하는데 ㅠㅠ 너무 동생으로만 보네요
0
0
흐뭇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귀여워요 5살이상 차이나면 귀여운게 먼저인거같아요
하지만 어른스럽게 느껴지면 남자로 보이죠
성격따라 다르겠지만 연하라도 남자로 느껴지기도 하죠
하지만 어른스럽게 느껴지면 남자로 보이죠
성격따라 다르겠지만 연하라도 남자로 느껴지기도 하죠
0
0
따듯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다시는 안만날꺼 2222222 그냥 애같아요
0
0
어두운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살차이인데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한살차이 누나를 좋아한답니다ㅠㅠ 어리면 안되는건가요? 케바케 말구요 보통
0
0
흐뭇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글쓴님이 어떠냐에 달렸죠. 오빠같은 든든함과 자상함 그리고 연하의 긔염긔염함까지 갖추면 대환영이죠
0
0
해괴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0
0
야릇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제 절대 연하안만남 애가 어리다는게 딱 느껴짐. 전남친은 5살 오빠였는데 너무 비교됐음.
0
0
건방진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