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에 교수님 면담할때 글쓴이 2016.06.23. 13:26 846 2 1학기 말고도 여름계절도 성적에 포함돼서 면담하나요?? 그리고 2학기엔 1학기 하곤 다르게 성적 얘기 많이 하시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똑똑한 바위솔 16.06.23. 14:39 성적 얘기 안해요 그닥 ㅋㅋ 신경도 안씀 0 0 똑똑한 바위솔 댓글 내용 복사 성적 얘기 안해요 그닥 ㅋㅋ 신경도 안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똑똑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촉박한 무궁화 16.06.23. 17:09 글쓴이 복학하셨네요 축하해요 0 0 촉박한 무궁화 댓글 내용 복사 글쓴이 복학하셨네요 축하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박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