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인 오빠한테 들이대면 부담스러워 할려나요???
- 2012.11.18. 15:17
- 1935
최근에 알게된 오빠가 4학년1학기에요
알게된지 한달도 안됐는데 자꾸생각이나요..
웃는것도 자꾸 생각나고..
학교생활재미없다 매일 똑같은 일상이다 하는데
4학년이면 취업준비니 뭐니 이것저것 하는데 괜히 제가 부담될까봐서요 ..
저도 어리지않은 3학년이긴 한데 나이차이는 3살 나거든요...
아 먼저 연락도 하고 관심도 표하고 싶은데
괜찮은걸까해서요 ㅠㅠ 뭐 .. 들이대는건 안부끄럽거든요><ㅋㅋㅋㅋㅋㅋ
4학년이신 공대 남자분들... 여자 동생이 관심가져주면 부담스러울려나요?ㅠㅠ
남자들 4학년때 연애시작 하기도 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서 와라!! 오빠에게
그리고 4학년 1학기면 아직 취업자체로는 안바쁨
그리고 아무리 바빠도 다들 연애할시간은 있을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