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들 c이하로 잘 주시나요?
글쓴이
- 2016.06.24. 12:28
- 1726
이번 시험이 망했어요 거의 c나올거 같은데 그 이하인 d+이나 d받으신분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건 완전히 교수마다 달라요.
0
0
느린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백지로 내다시피 하면 d
여기에 출석도 시원찮으면 에프
여기에 출석도 시원찮으면 에프
0
0
예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이건교수마다천차만별 받아봐야암니다. 아니면 선후배동기들한테교수성향물어봐서 짐작정도밖에안됨
0
0
안일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닭의장풀
이게 정답이졍
0
0
못생긴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의 교수님 바이 교수님
0
0
멋쟁이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