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때 예비군
글쓴이
- 2016.06.24. 13:33
- 6828
담주 예비군가는데 비올듯 예보가 나오는데
비오면 몇시쯤마치고 어떻게 훈련이 구성되는지
경험하신 선배님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비오면 몇시쯤마치고 어떻게 훈련이 구성되는지
경험하신 선배님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재미있는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 판초우의
0
0
발랄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제가 갈때마다 비가 왔는데 진짜 노답만 아니면 한 4시쯤 마쳤구요 전부 실내교육에 사격만 하러갑니다.
0
0
부지런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와도 사격은해요 탄소비해야돼서
0
0
살벌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같이 진행되고 똑같이 마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