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범 되는거 피하는 방법이..
- 2012.11.18. 22:25
- 1338
진짜 여자한테 지목안당하는수밖에 없나요?
아님 360도 파노라마 개인용 블랙박스라도 달고다녀야하나..
진짜 끔찍하게 변해가네 우리나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 글써주셨던분도,
증거도 없이 신고당했다가,
다행이 지하철에 카메라 있어서 겨우 풀려났던 거나..
지하철 꽃뱀.. 이라기보다는 사기꾼? 그런사람들도 웬만큼 운좋은거아니면 당할수밖에 없다고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범죄같은경우는 아무래도 피해자중심주의로 사건이 처리되기때문에, 피해자의 진술이 다른 사건들이랑 비교했을경우 그 증거능력을 인정함에 있어 우위에 있다는것뿐이지, 단순 진술만으로 구속되는건 힘들다고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조사받고한다고 생업이나 다른일에 지장이 큰것은
일단 신고나 고소 고발이 들어오면
무죄유죄를 떠나 공통적으로 당하는일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당하는사람도 많고 하던데,
이런경우는 왜 증거가 없는데도
그렇게 잡혀들어가나요?
아니면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날확률이 높은건같지만,
그과정동안
끌려다니고
일도못하고 하는거때문에 그럴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해보니
방학때는 도와주고,
방학아닐때는 안도와주고 그래야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성전용칸이라도 있었으면좋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적증거도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서 피해자 진술하나 가지고 구속되는건 엄청 예외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