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 공부하기 싫어하는 아이 개도가 가능할런지
글쓴이
- 2012.11.19. 00:34
- 3106
과외맡은 아이가 중학생인데 공부바닥이고 흥미도 없어하네요. 시험문제는 푸는게 없고 그냥 찍어요.
장래희망에대해 얘기도 해봤고, 돈버는 것의 중요성등도 얘기를 해봤는데 그때만ㅋㅋㅋ 혼내면 삐져서 집에갈때까지 말도 안해요.
아무래도 교육의 열정은 집안의 환경탓이 큰거 같네요.. 나이 먹으면 정신차리긴 할런지..애휴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감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면 벌어질일도 이야기해봤나요?
0
0
재수없는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가죽나무
제 주위에 전문대가서 취직한 애들얘기도 해줬지요... 하지만 애들이 돈에 대한 현실감각이 떨어지는데 뭐 기억이나 할까요? 당장 노는게 더 중요해 하는거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건 학교1년휴학하고
첫달 고시원비 식비 줄테니 1년동안 혼자살다 들어와바라하고
내보내야하는데..
부모가 아니라서 그건힘들겠네요
첫달 고시원비 식비 줄테니 1년동안 혼자살다 들어와바라하고
내보내야하는데..
부모가 아니라서 그건힘들겠네요
0
0
재수없는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ㅠㅠ ㅠㅠ
0
0
멋쟁이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가 오냐오냐 키워서 그렇습니다.
용돈 달라는대로 펑펑주고, 지금 당장은 옷사고 싶으면 다 사고 가지고 싶은거 가질 수 있으니까 모르는 거죠.
그런 애는 방학동안 몸을 굴려서 알바시켜보면 됩니다. 그런 학생은 책보다는 인생공부 부터 다시 해야함.
그냥 님의 실속만 챙기는게 좋습니다. 과외를 하는거지 인생공부 시키는건 아닙니다.
좀 냉정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런 학생에게 과외쌤이 백날 이야기 해봤자 돌아오는건 과외 끊는 것 뿐입니다.
냉정해 지세요. 서영이 처럼 과외 학생을 개도시키는 일은 드라마에서나 가능합니다.
용돈 달라는대로 펑펑주고, 지금 당장은 옷사고 싶으면 다 사고 가지고 싶은거 가질 수 있으니까 모르는 거죠.
그런 애는 방학동안 몸을 굴려서 알바시켜보면 됩니다. 그런 학생은 책보다는 인생공부 부터 다시 해야함.
그냥 님의 실속만 챙기는게 좋습니다. 과외를 하는거지 인생공부 시키는건 아닙니다.
좀 냉정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런 학생에게 과외쌤이 백날 이야기 해봤자 돌아오는건 과외 끊는 것 뿐입니다.
냉정해 지세요. 서영이 처럼 과외 학생을 개도시키는 일은 드라마에서나 가능합니다.
0
0
어설픈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왜 공부해야하는지 깨닫지않는이상 힘들거같네요
0
0
특별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관념은 여자친구를 만들어보게 하는건 어떨까요. 여자친구가 있으면 자연스럽게 돈이 필요하게되고 돈에 대한 관념이 생길것같은데.
그러다 공부 해야겠다는 동기도 생길수 있을것같고
그러다 공부 해야겠다는 동기도 생길수 있을것같고
0
0
흐뭇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소나무
중학교 저학년이고 겜만 좋아하는 초딩같은애라 불가능할듯해요..
그냥 초4,5정도의 정신연령과 신체를 갖고 있습니다...
그냥 초4,5정도의 정신연령과 신체를 갖고 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니까 더욱 필요할꺼 같네요. 현실감각 깨우치는덴 여자친구 만드는것만한게 없는거같아요. ㅎㅎ
0
0
흐뭇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그런 애한테 과외붙이는 것도 잘 이해가 안되요 절실한 부모님 마음은 알겠지만 애한테 과외붙인다고 공부를 할 상황이 아닌데 억지로 시켜봤자 아무 효과도 없을 것 같아서..
0
0
자상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라면 떄려패면 됩니다.
0
0
다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보다 인생이야기를 하심은 어떠신지요?
관심가질만한 걸루요
과외가 공부만 가르치는게 아니잖아요
관심가질만한 걸루요
과외가 공부만 가르치는게 아니잖아요
0
0
일등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육의 열정은 집안의 환경탓이 큰것 같다는거 공감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