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질문!
글쓴이
- 2016.06.26. 18:32
- 800
저희 집이 가정형편이 매우 어려운 편이라 항상 국장에서 1분위가 떠서 학교 등록금을 다 받거든요. 이번 성적이 6개 A+ 1개 A 나왔는데 그래도 성적 우수 장학금을 아예 못받는 건가요?? 혹시 외부 장학금이라도 받을수 있을까요 ㅠㅠ 집이 되게 어려워서...
권한이 없습니다.
학비 초과로 장학금은 못 받을걸요
0
0
무심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양지꽃
근로장학금 아니면
0
0
무심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구나 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