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확정 이의안받으려고 마지막에올리는거죠?
글쓴이
- 2016.06.26. 18:34
- 1673
미확정인거는 이의신청받기 싫으니깐
성적 정정 마지막날에 올리는거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0
0
재미있는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는 내일이 성적 공개일인데요;
0
0
무례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분도 있어요.
0
0
유능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