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남녀 성비
글쓴이
- 2012.11.19. 19:20
- 1674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성비 왜 맞추는거에요?
아 전 남자.
공부하자는 모임인데 왜 맞추는거임? 스터디를 빙자한 쩍짓기모임 가질것도 아니고 진짜 공부할꺼면서
아 전 남자.
공부하자는 모임인데 왜 맞추는거임? 스터디를 빙자한 쩍짓기모임 가질것도 아니고 진짜 공부할꺼면서
권한이 없습니다.
짝짓기할라고요 ㅋㅋㅋㅋ
0
0
방구쟁이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터디임 짝짓기함. 진짜 공부하는사람들은 저런식으로 스터디안함
0
0
귀여운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큰방가지똥
술터디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도하고 이성도 만나고
짝짓기도 하고 이힛 ^^
짝짓기도 하고 이힛 ^^
0
0
초라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으름
크하하 육성으로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사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으름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약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으름
ㅋㅋㅋ여자야 남자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나두그생각했는데ㅋㅋㅋ
0
0
세련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첵스터디는 친목성향이 강해요..ㅎㅎ
0
0
진실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마 남자 6명 모여서 하면 단어가 외워지긋냐???
1
0
발랄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남자 6명이서 하면 점점 심심해져서 안오게됨
0
0
교활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