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로타리 반도보라에서 80번이나 131번 이용하시는 분들!
글쓴이
- 2012.11.19. 20:03
- 1786
안녕하세요
80번이나 131번 반도보라 앞에서 타시는분들 많으시던데
우리 같이 돈모아서 택시 안탈래요?? 학교 안까지 8~13분? 이정도 걸리거든요.
반도보라 횡단보도에서 구정문까지 4000원정도 나오고 좀 많이 나오면 오천원 나옵니다.
셋이나 넷이서 타면 한사람당 천 얼마씩, 넷이면 거의 천원정도네요.
한번 모집해봅니다.
댓글이나 쪽지좀 남겨주세요.
같이 택시타실분 ~
하고 정류소에서 외치고 싶지만 부끄러워서 못하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달려다 안달았는데 등교시간이 젤중요한거 아닌가요?? 요일이랑
0
0
빠른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이삭여뀌
그런거는 일단 사람부터 모으고 모인 사람들하고 회의를 통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맨날 모이기는 힘들거같은데...
0
0
끌려다니는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박하
그럼 제가 아침마다 버스정류소에서 그냥 모을까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이런것도있꾸나
0
0
귀여운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